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나견해 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1 20:59
본문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hwp
먼저 브랜드 확장에 관련되어 좋은 예와 나쁜 예를 준비하여 발표 하거나, 브랜드 확장에 대한 현재의 트렌드에 맞는 발표를 하거나, 팀원이 의논하여 획기적이거나 창의적인 브랜드 확장에 관련되어 이야기 하였다. conclusion 적으로 국순당에서 새로운 브랜드 확장으로 획기적인 제품을 구상 하려 하였으나, 획기적인 아이디어의 부족으로 국순당의 우리 쌀로 빚은 생 막걸리를 국순당…(To be continued )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hwp( 31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나견해 해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나견해 해






다.
레포트/경영경제
국순당,막걸리,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나의견해
국순당 생막걸리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선정이유
2. 국순당 회사introduce
Ⅱ. 국순당 전략(strategy)
1. 막걸리 시장分析
① 외부環境(환경)의 alteration(변화)
② 해외 막걸리시장 내역
③ 소비자 分析
1)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 즐기는 주류 文化
2)여성 음주의 증가
3) 인식의 alteration(변화)
2. SWOT分析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s(위협)
3. STP 전략(strategy)分析
S: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1)성별에 따른 시장 세분화
2)연령별 시장 세분화
3)소득별 시장 세분화
T:표적시장의 선정 (Market Targeting)
P: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경쟁사와의 差別성을 강조해 경쟁 우위의 지속성 확보
소비에서도 이미지 중시와 감성적 가치 추구함에 따른 다양한 marketing 추구
4. 신제품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SWOT分析
STP分析 ...
국순당 생막걸리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선정이유
2. 국순당 회사introduce
Ⅱ. 국순당 전략(strategy)
1. 막걸리 시장分析
① 외부環境(환경)의 alteration(변화)
② 해외 막걸리시장 내역
③ 소비자 分析
1)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 즐기는 주류 文化
2)여성 음주의 증가
3) 인식의 alteration(변화)
2. SWOT分析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s(위협)
3. STP 전략(strategy)分析
S: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1)성별에 따른 시장 세분화
2)연령별 시장 세분화
3)소득별 시장 세분화
T:표적시장의 선정 (Market Targeting)
P: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경쟁사와의 差別성을 강조해 경쟁 우위의 지속성 확보
소비에서도 이미지 중시와 감성적 가치 추구함에 따른 다양한 marketing 추구
4. 신제품 marketing 전략(strategy)제안
SWOT分析
STP分析
IMC전략(strategy)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체험 marketing
-버즈 marketing
-PR 커뮤니케이션
Ⅲ. 나의 意見(의견)
Ⅰ. 들어가며
1. 기업선정이유
브랜드 확장 example(사례) 연구라는 주제로 팀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처음에는 창의적인 브랜드로 코카콜라 칵테일, 코카콜라 소화제 음료 등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브랜드 확장에 대한 意見(의견)이 나왔지만, 현실 가능성이나 사실상 주제와 많이 벗어난다는 意見(의견)으로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막걸리 시장에 대한 국순당의 막걸리 브랜드 확장 등의 意見(의견)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