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 gyro1 | gyro.kr report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7:05

본문




Download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hwp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다.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다.역사앞에서[1]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





다. …(省略)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1.gif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2.gif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3.gif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4.gif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5.gif 고등학교《국어(하)》국어%20지식%20영역_hwp_06.gif
설명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다.






history앞에서[1]
순서

Download : 고등학교《국어(하)》국어 지식 영역.hwp( 97 )



Ⅰ. 교재 및 단원명..........................................................3

Ⅱ. 단원의 개관................................................................3

Ⅲ. 단원의 학습 目標(목표).......................................................3

Ⅳ. 단원의 구조................................................................3

Ⅴ. 단원의 지도계획............................................................4

Ⅵ. 단원 선정 이유 및 지도상 유의점
1. 단원 선정 이유.............................................................4
2. 지도상 유의점...............................................................5

Ⅶ. 본시 교수-학습 과정안
학습지도안...........................................................................6
형성평가............................................................................13
학습지...............................................................................14

Ⅷ. 비판 및 대안................................................15

Ⅸ. 현직 교사와의 인터뷰................................................18

Ⅰ. 교재 및 단원명

1학년 국어 (하)
대단원 : 3. 함께 하는 언어 생활
소단원 : (1) 歷史(역사) 앞에서
Ⅱ. 단원의 개관
우리는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해 교통 신호등을 만들고 여러 가지 규범을 정하여, 이를 지키고 있따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따 우리가 정해 놓은 사회적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개인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사회 전체의 언어 생활에도 혼란이 생길 것이다.
Ⅲ. 단원의 학습 目標(목표)
1. 국어 문법 규칙을 이해하며, 그러한 규칙을 바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언어 생활에서 지켜야 할 많은 것이 있다.
2. 국어의 시간 표현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따
Ⅳ. 단원의 구조
대단원 표지 -> 이 단원에서는 -> 이 활동을 통해 -> 준비 학습 -> 소단원(1) - 알아두기와 학습 활동 포함 -> 소단원 (2) - 알아두기와 학습 활동 포함 -> 단원의 마무리 -> 점검하기 -> 보충 학습 -> 심화 학습 -> 사진으로 보기
Ⅴ. 단원의 지도 계획
Ⅵ. 단원 선정 이유 및 지도상의 유의점
1. 단원 선정 이유
사람은 가족, 이웃, 학교, 회사, 국가 등으로 확장되는 공동체 사회 속에서 서로 어울리며 살아간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