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관광경영전술 - 진에어 (JinAir)의 경영전술 > gyro1 | gyro.kr report

관광경영전술 - 진에어 (JinAir)의 경영전술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경영전술 - 진에어 (JinAir)의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0:41

본문




Download : 관광경영전략 - 진에어 (JinAir.hwp




기업의 사명과 비전, 目標(목표)의 설정은 이러한 경영책략 수립의 방향을 제시해준다. Ⅱ. 경영전술

관광경영전략 - 진에어 (JinAir-8743_05_.jpg
2. 경영전술 8


1) 소 개 5
Ⅰ. 서 론 2 Ⅱ. 경영전략 1. 정 의 2 2. 사명과 비전, 그리고 목표 3 1) 사명 (mission) 3 2) 비전 (vision) 3 3) 목표 (objective) 3 3. 전 략 4 1) 정 의 4 2) 기업경영전략 4 3) 중요성 5 4) 전략개발의 절차 5 Ⅲ. 사 례 - 진에어 (JinAir) 1. 기업 현황 5 1) 소 개 5 2) 기업 개요 6 3) 기업 비전 7 2. 경영전략 8 1) 차별화 전략 8 2) 마케팅 전략 9 3) 국제선 취항 10 4) 성 과 12 3. 경쟁 기업 12 1) 한성항공 13 2) 제주항공 13 3) 영남에어 14 4) 에어부산 14 4. SWOT 분석 15 1) 강 점 15 2) 약 점 15 3) 기 회 15 4) 위 협 15 Ⅳ. 결 론 15
3) 기 회 15

1) 차별화 전술 8


1. 정 의

3) goal(목표) (objective) 3
Ⅰ. 서 론 2
1) 강 점 15
기업은 오늘날 매우 빠른 속도로 복잡하게 변화하고 있는 環境에 대응하기 위하여 경영책략을 수립한다. 오늘날 다양하고 독특한 사명과 비전의 설정으로 주목받는 기업들 또한 많다. 저가flight(항공)사는 불필요한 서비스를 과감하게 버리고, 복잡한 수속이나 규정을 간소화하여,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저렴한 flight(항공)요금을 제시하는 것이다. 세계적으로 저가flight(항공)사는 발전 가능성이 크며, 가격경쟁력이 높다는 점에서 그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즉,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경영책략의 수립이 필수적이다.
4) 전술개발의 절차 5

2. 사명과 비전, 그리고 goal(목표) 3

1) 사명 (mission) 3
3) 중요성 5
1. 기업 현황 5

Download : 관광경영전략 - 진에어 (JinAir.hwp( 72 )


4) 위 협 15
Ⅳ. 결 론 15
2) 제주항공 13
특히 진에어(JinAir)는 우리나라 대표 flight(항공)사인 대한flight(항공)의 저가flight(항공)사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진에어는 올해 7월 첫 취항에 성공하였으며 국내선뿐만 아니라 국제선 취항 준비에 한창이다. 그러나 저가flight(항공)사의 다양한 drawback(걸점)으로 인한 경영난으로 저가flight(항공)사들은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다 올해 10월 국내 최초의 flight(항공)사였던 한성flight(항공)이 운항을 임시 중단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진에어, 영남에어, 에어부산이 次例(차례)로 취항하여 국내 저가flight(항공) 시장을 노리고 있다
2) 약 점 15
4. SWOT 分析 15


다.
2) 마케팅 전술 9


순서
4) 에어부산 14
2) 기업 개요 6

2) 기업경영전술 4
1) 한성항공 13
2) 비전 (vision) 3

설명

3. 경쟁 기업 12

1) 정 의 4
관광경영전략,진에어,JinAir의 경영전략

1. 정 의 2

Ⅱ. 경영책략
관광경영전술 - 진에어 (JinAir)의 경영전술

3) 영남에어 14
3) 국제선 취항 10
3. 전 략 4


3) 기업 비전 7

한편, 요즘 국내의 관광업계에서는 저가flight(항공)사의 출현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로 인한 경쟁 또한 치열한 추세이다. 기존의 저가flight(항공)사들과 상대적으로 오래되지 않아 이제 막 경영의 스타트단계라 할 수 있는 진에어는 고객을 창출하고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경영책략을 수립하고 있다 대한flight(항공)의 자회사인 진에어의 기업 개요와 더불어 사명, 비전, 目標(목표)를 살펴보고, 현재 실시중인 다양한 경영책략을 살펴보고자 한다. 특히 서비스 관광기업을 포함한 서비스기업의 사명과 비전의 설정은 고객에게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할 수 있다
4) 성 과 1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사 례 - 진에어 (JinAir)
경영책략(business strategy)이란, 변동하는 기업環境 아래서 기업의 존속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環境의 변화에 대하여 기업활동을 전체적 ·계획적으로 adaptation(적응) 시켜 나가는 책략이다. 사명과 비전, 目標(목표)는 서로 비슷하면서도 확연히 구분되는 개념으로, 그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이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