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프로스펙스W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problem(문제점)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report > gyro1 | gyro.kr report

프로스펙스W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problem(문제점)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report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스펙스W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problem(문제점)및 새로운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8:14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hwp




그러나 1998년 외환위기와 함께 위상이 급격히 추락했다. 나이키와 비슷한 가격으로 경쟁했음에도 불구하고, 내수시장에서는 오히려 나이키를 앞지르기도 했다. 1986년 아시안게임 및 1988년 서울올림픽에서는 公式 스폰서로서 후원하며,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1999년 1월부터 스타트해 무려 8년간 법정관리를 거치면서 프로스펙스는 중년층이나 기억하는 소위 ‘한물간 브랜드’로 퇴색하였다.



순서
프로스펙스W,마케팅,성공요인,브랜드과,프로스펙스W,문제점,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hwp( 27 )












프로스펙스W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problem(문제점)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report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보고서
INDEX
1. 프로스펙스 W 브랜드introduction
1) 프로스펙스W introduction
2) 프로스펙W 등장배경
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

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
1) discrimination화, 집중화 전술
-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
-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
-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
2) 마케팅전술
-스타마케팅
-크로스미디어전술

3. 프로스펙스W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발전방향
-문제점(問題點)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출처`

1. 프로스펙스 W 브랜드introduction

1) 프로스펙스w introduction

제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기업으로

프로스펙스는 1980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외국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인기를 끌었다. 1986년 아시안게임 및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보고서
INDEX
1. 프로스펙스 W 브랜드introduction
1) 프로스펙스W introduction
2) 프로스펙W 등장배경
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

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
1) discrimination화, 집중화 전술
-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
-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
-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
2) 마케팅전술
-스타마케팅
-크로스미디어전술

3. 프로스펙스W 문제점(問題點) 및 향후발전방향
-문제점(問題點)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출처`

1. 프로스펙스 W 브랜드introduction

1) 프로스펙스w introduction

제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기업으로

프로스펙스는 1980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외국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인기를 끌었다. 스포츠화의 포지셔닝의…(drop)
프로스펙스W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problem(문제점)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report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 브랜드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1.gif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2.gif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3.gif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4.gif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5.gif 프로스펙스W%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및%20브랜드분석과%20프로스펙스W%20문제점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레포트_hwp_06.gif
다. 그러나 2009년에 ‘프로스펙스 w’라는 워킹화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다시 재기하게 된다 프로스펙스는 틈새전술, discrimination화전술, 집중화전술을 통하여 브랜드이미지를 더욱 더 견고하게 하였다.
2) 프로스펙W 등장배경

왜 런닝화를 신고 걸으시죠 이제는 스포츠 워킹화!

실버산업의 성장과 각종 질병에 대한 관심 증가로 걷기운동 열풍이 스타트되면서 프로스펙스는 다양한 제품군을 정리(arrangement)하고 ‘워킹화 시장’이라는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하여, 종합 스포츠 브랜드에서 워킹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외환위기 여파로 모기업인 한일그룹이 부도가 나면서 국제상사 역시 쇠락의 길을 걷게 되었다. 나이키와 비슷한 가격으로 경쟁했음에도 불구하고, 내수시장에서는 오히려 나이키를 앞지르기도 했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