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관광마케팅 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5:00
본문
Download : 의료관광마케팅 자료(2).pptx
설명
의료관광마케팅,자료,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의료관광마케팅 자료(2).pptx( 97 )
의료관광마케팅 資料
순서
의료관광마케팅 資料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_SLIDE_1_
Tour Medical Town
2014.12.03
문지윤 노윤경 오태석
_SLIDE_2_
INDEX
Part1.
의료관광이란
선정이유
가상 설계
Part2.
시장 /고객 分析
시장세분화
Part3.
상품introduction
SWOT分析
기대效果
포지셔닝
Part4.
marketing 전략(strategy)
Part5.
Q&A
_SLIDE_3_
해외여행과 의료서비스 선택의 자유화로 인해
건강,요양,치료 등의 의료혜택을 체험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계 일부 지역을 방문하면서 환자 치료에 필요한 휴식과 기분전환이 될 수 있는
그 지역 주변의 관광,레저,文化(culture) 등을 동시에 체험하는 관광활동
“의료관광이란”
` Medical Tourism `
관념
의료관광이란
_SLIDE_4_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의료 종합 단지로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주거 의료 시설
의료와 휴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각종 연령대,
주로 노년층 위주의 ‘실버타운의 병원화’
“ Tour Medical Town ”
` 부산의 관광 의료 종합단지 `
“ TMT ”
상품introduction
_SLIDE_5_
가상 설계
상품說明(설명)
주거 단지
골프 등 생활 스포츠
중앙
의료 복합 상가
文化(culture) 체험존
호텔
_SLIDE_6_
가상 설계
상품說明(설명)
文化(culture) 체험존
_SLIDE_7_
가상 설계
상품說明(설명)
文化(culture) 체험존
_SLIDE_8_
선정이유
상품introduction
관광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의료관광
고령화 사회로 인한
의료 수요 증가
의료관광에 대한
수요증가
부산의 특화 된 의료 관광 이미지
구축 당위성
성형을 목적으로 하는
외국인들의 유입 증가
WHY
_SLIDE_9_
시장/고객分析
수도권집중화
외국인 present condition
수도권
2012년 78.5%,
2013년 80.3% 수도권
부산
지난해 비중 5.2%
1
2
고부가가치의
성장 잠재력을 지…(투비컨티뉴드 )
의료관광마케팅 자료 , 의료관광마케팅 자료경영경제레포트 , 의료관광마케팅 자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