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方案) > gyro1 | gyro.kr report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方案)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3:47

본문




Download :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hwp




친정으로 가는 도중에 시아버지의 갈증과 기아를 해결하는 배(梨)와 장사꾼들로부터 획득한 유기(비단)는 모두 생활에 현실적으로 유용한 것들이다.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입니다. 배(梨)를 수확하는 것은 식량의 확보를 의미하는 것이고, 유기(비단)의 쟁취는 재물의 축적을 의미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식량과 재물은 현실적인 삶의 기반…(drop)







다. 며느리방귀12 ,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hwp( 23 )



레포트/사범교육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1.gif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2.gif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3.gif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4.gif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5.gif 『방귀쟁이%20며느리』의%20교육적%20적용%20방안_hwp_06.gif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순서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方案)입니다.

『방귀쟁이 며느리』의 교육적 적용 방안(方案)
며느리방귀12

Ⅰ. 들어가는 말

Ⅱ. 『방귀쟁이 며느리』개관
1. 작품 줄거리
2. 구조
3. 전승양상
4. 등장인물 analysis(분석)
5. 교육적 적용의 의미

Ⅲ. 수업지도의 실제
1. 적용학년 및 영역
2. 학습 목표(目標) 및 적용학년
3. 차시별 수업의 실제





4) 며느리의 귀환
후반부에서 며느리가 돌아오게 되는 것은 며느리의 방귀가 시아버지에 의해 `쓸 방귀`로 인정되기 때문일것이다 `쓸 방귀`로 인정되는 계기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수확이고, 다른 하나는 경쟁이다. 어느 계기건 그 행위의 수혜자는 시아버지(시댁)이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