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미디어 바이러스』 > gyro1 | gyro.kr report

『미디어 바이러스』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디어 바이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04

본문




Download : 『미디어 바이러스』.hwp





사회적 표현으로서 뮤직비디오가 지닌 특징 중의 하나는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MTV는 음악과 미디어 산업의 재구성뿐만이 아니라 영화 제작과 뉴스 수집 방법, 여론, 사회적 문제, 그리고 최근에는 심지어 대통령 선거와 세계 정세에까지 effect을 미치고 있다 또한 MTV를 통해 이전에는 주목받지 못하고 무시되었던 사회계층이 강력한 목소리를 갖게 되었다. 이는 시청자가 뮤직비디오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몰입하도록, 또한 이미지가 현실이 되는 대체 세계를 형성하도록…(省略)
『미디어 바이러스』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1.gif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2.gif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3.gif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4.gif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5.gif 『미디어%20바이러스』_hwp_06.gif


순서

virus562002

다.)

1. 타임머신

MTV는 전통적인 미디어와는 다르게 움직인다. MTV는 이미 너무 상업화된 음악 산업을 더욱 상업화한다고 비난 받았지만, 오래지 않아 앨범의 인기를 결정하는 데 있어 음악 자체만큼 중요한 요소가 되었으며 음악가들에게 자기들의 스타일의 레코드 재킷보다 훨씬 넓은 시각적인 형태로 표현할 방법을 제공했다. MTV 비디오의 목적은 밴드를 시장에서 판매하기 위한 것이었으므로, 비디오들은 줄거리를 보여 주는 전통적인 TV와는 달리 단편 영화보다는 광고분위기에 더 가까웠으며, 노래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이미지들을 모은 것이었다. 즉 서사적인 세계가 아니라 심미적인 세계를 만든다. MTV는 록 비디오만 방송하는 최초의 채널로 등장했다. MTV의 공격은 케이블 TV의 확산에 힘입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MTV 비디오는 Music Video를 이야기 한다. 미디어 비평가이자 文化(culture) 편집자인 팻 아우프더하이드는 뮤직비디오의 경험이 전통적인 TV와 범주적으로 어떻게 다른지를 인식한 최초의 사람들 가운데 하나였다.

Download : 『미디어 바이러스』.hwp( 55 )




『미디어 바이러스』virus562002 , 『미디어 바이러스』감상서평레포트 ,

『미디어 바이러스』




A. MTV 혁명(시뮬라르크 안의 전쟁)
바이아컴 미디어 왕국의 왕관 격이라고 할 수 있는 MTV 네트워크는 24시간 뮤직 비디오 방송국으로 스타트을 했지만, 태도, 스타일, 데이터, 의미를 전달하는 텔레비전 기능의 혁명에 불을 붙였다. 레코트 회사들은 단편 영화를 만드는 비용을 들여서 가수들을 선전하게 되었고 밴드를 시각적인 영상으로 포장하여 음악을 팔 기회를 잡았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