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marketing 전략(戰略) > gyro1 | gyro.kr report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marketing 전략(戰略)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1:4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마케팅 전략.hwp




쏘울은 유선형 일색인 국내 차량 디자인에서 벗어나 볼륨감이 넘치는 강인한 외관을 표현하기 위해 디자인책임자인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직선…(drop)

Download :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마케팅 전략.hwp( 49 )







경제경영,기아차,쏘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마케팅 전략 ,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마케팅 전략
순서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marketing 전략(戰略)

다. 지난 200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카로 첫 선을 보인 후 양산 디자인으로 결정되었으며 이후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 지속적인 기대와 찬사를 받아왔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기아차 쏘울 marketing 전략(戰略)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제경영]%20기아차%20쏘울%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기아자동차가 출시한 국내 최초의 크로스오버차량(CUV, Crossover Utility Vehicle)으로 SUV의 스타일에 미니밴의 다목적성과 세단의 승차감을 접목시켰다. 차명인 `쏘울`은 사물의 정수(精髓), 核心, 생명, 기백, 열정을 의미한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