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기업분석및 marketing 전술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0:10
본문
Download : 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듀오 DUO 기업분석및 marketing 전술분석 PPT






듀오,DUO,기업,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듀오 DUO 기업분석및 marketing 전술분석 PPT
순서
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 , 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DUO 기업 마케팅전략 PPT
_SLIDE_1_
듀오 경영 마케팅strategy.
_SLIDE_2_
목차
듀오(DUO) 紹介(소개)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서비스의 4가지 특징에 따른 대응strategy
경쟁사 分析(분석)
나의opinion(의견)
_SLIDE_3_
듀오(DUO) 紹介(소개)
_SLIDE_4_
마케팅
strategy
대응strategy
경쟁사
듀오(DUO)
국내 결혼정보 업체 1위 듀오!
코멘트
_SLIDE_5_
듀오(DUO)
대응strategy
경쟁사
코멘트
회사연혁
1995 결혼회사 듀오 설립
1998 동종업계 최초로 미주지사 설립
2000 벤처기업 지정
2002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처음
2008 웨딩멀티플렉스 듀오 웨딩힐스 오픈
2xxx 성혼 2만명 돌파
마케팅
strategy
_SLIDE_6_
마케팅
strategy
듀오(DUO)
대응strategy
경쟁사
코멘트
듀오의 아름다운 사회 캠페인 & 듀오 휴먼라이프 연구소
_SLIDE_7_
마케팅
strategy
대응strategy
경쟁사
코멘트
듀오의 서비스 속성에 따른 5가지 분류
1. 서비스 행위의 성격에 따른 분류
서비스 행위의 성격
무형적
서비스의 직접적인 대상
사람
3. 고객별 서비스의 變化와 재량의 정도에 따른 분류
직원이 고객욕구에 따라 발휘하는 재량 정도
높음
고객에 따라 서비스를 變化시킬 수 있는 정도
낮음
2. 고객과의 관계유형에 따른 분류
서비스 제공의 성격
계속적 제공
서비스의 조직과 고객과의 관계유형
회원관계
듀오(DUO)
_SLIDE_8_
대응strategy
경쟁사
코멘트
4. 수요와 공급의 관계에 따른 분류
공급이 제한된 정도
피크수요에 비해 공급능력이 작음
시간에 따른 수요의 변동성 정도
적음
5. 서비스 상품의 特性(특성)에 따른 분류
서비스가 사람에 근거한 정도
높음
서비스가 설비 또는 시설에 근거한 정도
낮음
듀오(DUO)
마케팅
strategy
_SLIDE_9_
마케팅
strategy
대응strategy
경쟁사
코멘트
듀오(DUO)
_SLIDE_10_
…(To be continued )
Download : 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7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