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모델 및 問題點 improvement(개선)plan > gyro1 | gyro.kr report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모델 및 問題點 improvement(개선)plan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모델 및 問題點 improvement(개선)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2:05

본문




Download :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 모델 및 문제점 개선방안.hwp




즉, 노하우를
갖고 있지 않는 foundation(창업)희망자가 로열티를 지불하는 대신에 본부 기업의 노하우나 브
랜드력을 사용하는 계약이다. 최근 장기요양사업에서도 이러한 프랜차이즈체인 전
개가 증가하고 있따 FC 본부는 많은 투자를 하...


장기요양사업의 marketing strategy 모델 및 결점 개선方案



목차


Ⅰ. 프랜차이즈 strategy

Ⅱ. 주식상장에 의한 자금조달 strategy

Ⅲ. 도미넌트 strategy

Ⅳ. 가격인하 strategy

Ⅴ. 향후의 유효한 비즈니스 모델

1. 고령자 인구 증가율이 높은 지역에 사업소 설치
2. 장기요양保險 이외의 주변서비스 사업의 전개
3. 장기요양예방사업과 지역밀착형 장기요양사업의 전개
4. 장기요양保險에 의존하지 않는 경영체질의 구축

Ⅵ. 신규진출 및 사업확대의 초점 및 유의점


* Reference List
1. 프랜차이즈 strategy

프랜차이즈는 체인(FC)에 가맹한 사업자에게 본부가 경영노하우를 제공하는 한
편, 가맹점 측이 본부에 가맹금 및 로열티 등을 지불하는 구조이다. 즉, 노하우를
갖고 있지 않는 foundation(창업)희망자가 로열티를 지불하는 대신에 본부 기업의 노하우나 브
랜드력을 사용하는 계약이다. 최근 장기요양사업에서도 이러한 프랜차이즈체인 전
개가 증가하고 있따 FC 본부는 많은 투자를 하지 않고도 사업소 수를 쉽게 늘릴
수 있고, FC 가맹점은 이업종으로부터 장기요양사업에 용이하게 진출할 수 있어
상호 메리트가 크기 때문일것이다
장기요양 FC는, 종래에는 방문형 장기요양사업에서 많이 행해지고 있었는데, 최
근에는 주?야간보호?시설형 장기요양사업에서 많이 행해지고 있다
주?, 야간보호 및 유료양로원의 수요가 급속도로 확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토지와 건
물을 소유하는 이업종 사업자에 상대하여 FC 본부가 장기요양사업으로의 진출을 권
유하는 사례(instance)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용자 수에 비교해 장기요양서비스의 공급량이 부족한 지역은 지금도 많이 있
다. 따라서 장기요양 FC는 앞으로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FC 가맹점은 FC 본
부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살려, 작은 리스크로 사업을 확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
라, 본업을 하면서 장기요양FC에 가맹하여 장기요양사업을 하면 본업과의 시너지
효과(效果)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진다…(생략(省略))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 모델 및 문제점 개선방안 ,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 모델 및 문제점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장기요양사업 마케팅 전략 모델 문제점 개선
다.

레포트/경영경제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1.gif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2.gif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3.gif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4.gif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5.gif 장기요양사업의%20마케팅%20전략%20모델%20및%20문제점%20개선방안_hwp_06.gif

장기요양사업,마케팅,전략,모델,문제점,개선,경영경제,레포트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모델 및 問題點 improvement(개선)plan








Download :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 모델 및 문제점 개선방안.hwp( 86 )



순서
장기요양사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모델 및 問題點 improvement(개선)plan



설명

장기요양사업의 marketing strategy 모델 및 결점 개선方案

목차
Ⅰ. 프랜차이즈 strategy

Ⅱ. 주식상장에 의한 자금조달 strategy

Ⅲ. 도미넌트 strategy

Ⅳ. 가격인하 strategy

Ⅴ. 향후의 유효한 비즈니스 모델

1. 고령자 인구 증가율이 높은 지역에 사업소 설치
2. 장기요양保險 이외의 주변서비스 사업의 전개
3. 장기요양예방사업과 지역밀착형 장기요양사업의 전개
4. 장기요양保險에 의존하지 않는 경영체질의 구축

Ⅵ. 신규진출 및 사업확대의 초점 및 유의점
* Reference List
1. 프랜차이즈 strategy

프랜차이즈는 체인(FC)에 가맹한 사업자에게 본부가 경영노하우를 제공하는 한
편, 가맹점 측이 본부에 가맹금 및 로열티 등을 지불하는 구조이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