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strategy)수단 > gyro1 | gyro.kr report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strategy)수단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strategy)수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3 22:00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수단.hwp





(4) 프로모션 활동 : 광고나 출판, 인적 판매 및 판매 프로모션 활동을 통하여 소비
자의 수요를 불러일으키는 활동이다.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1.gif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2.gif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3.gif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4.gif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5.gif 마케팅의%20활용%20및%20활동범위,%20마케팅%20전략수단_hwp_06.gif




설명
순서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목차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Ⅰ. marketing 의 활동 및 책략수단

1. 제품 변수
2. 가격변수
3. 촉진변수
4. 유통변수

Ⅱ. marketing 의 활동범위

Ⅲ. marketing 의 활용

1. 영리부문
2. 비영리부문
3. 후진국의 경제발전

Ⅳ. marketing 윤리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I. marketing 의 활동 및 책략수단

marketing 의 활동은 시장 analysis(분석) 과 시장 창조활동(책략)으로 크게 구분할 수 있다아
시장 analysis(분석) 은 marketing 리서치라는 조사 기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고객이 무엇을 원
하고 있는지를 명확히 하는 활동이며, 책략을 세울 때 그 기초적 데이터를 제공한다.
(2) 가격 설정 : 소비자에게 있어서 어느 정도의 가치가 있고, 어느 정도 수진이라면
팔 수 있을지를 생각하고, 가격을 정하는 활동이다.
시장 창조 활동은 현재 수요를 만족하고 잠재 수요를 발굴하여 충족시키는 활동이다. marketing 의 임무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를 통해서 특정소비자 집단
의 욕망…(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수단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수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수단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strategy)수단



Download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수단.hwp( 89 )



마케팅의 활용 및 활동범위, 마케팅 전략(strategy)수단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활동범위,마케팅,전략수단,경영경제,레포트
다.
이것은 1960년대 초에 널리 보급된 맥카시(E. J. McCarthy)의 4P가 유명하며, 이
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아
(1) 제품 계획 : 대상인 소비자를 정하고, 그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화
하는 활동이다.
이것은 1960년대 초에 널리 보급된 맥카시(E. J. McCarthy)의 4P가 유명하며, 이
는 다음과 같은 활동...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목차

*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Ⅰ. marketing 의 활동 및 책략수단

1. 제품 변수
2. 가격변수
3. 촉진변수
4. 유통변수

Ⅱ. marketing 의 활동범위

Ⅲ. marketing 의 활용

1. 영리부문
2. 비영리부문
3. 후진국의 경제발전

Ⅳ. marketing 윤리
* marketing 의 활용 및 활동범위, marketing 책략수단

I. marketing 의 활동 및 책략수단

marketing 의 활동은 시장 analysis(분석) 과 시장 창조활동(책략)으로 크게 구분할 수 있다아
시장 analysis(분석) 은 marketing 리서치라는 조사 기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고객이 무엇을 원
하고 있는지를 명확히 하는 활동이며, 책략을 세울 때 그 기초적 데이터를 제공한다.
(3) 채널 구축 : 대상 소비자의 구입을 쉽게 하기 위하여 어떤 유통 경로를 구축하여
새롭게 개척하는 게 좋을지를 결정하는 활동이다.
시장 창조 활동은 현재 수요를 만족하고 잠재 수요를 발굴하여 충족시키는 활동이다.

맥카시는 marketing 책략을 수립하는 것이 marketing 관리의 임무라고 규정했으며 마케
팅관리자는 이와 같은 통제 가능한 변수와 통제 불가능한 環境(환경)적 변수를 상호 조화
시켜 표적시장의 선정과 marketing 믹스의 결정을 중심으로 하는 marketing 책략을 수립해
야 한다고 했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