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 gyro1 | gyro.kr report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6 02:19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hwp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공자 교육사상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공자의 교육사상

1. 공자의 인간관
공자는 가장 인간다운 삶이란 어떤 것인가 에 대해 가장 인간을 인간답게 해 주는 보편적 덕성을 인이라 하였고 인의 실현을 통해 스스로 자신의 인격을 완성해 나가는 자율적 인간관을 제시했다. 즉, 가장 가까운 부모에 대한 효도의 마음에서 출발하여 점차 …(skip)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1.gif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2.gif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3.gif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4.gif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5.gif [인문어학]%20공자의%20교육사상_hwp_06.gif

Download :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hwp( 46 )








순서
인문어학,공자,교육사상,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어학] 공자의 교육사상
설명
다. 인을 애인, 효제, 충서, 극기복례로서의 인으로 구분하여 살펴 보면 첫째, 공자는 인을 애인으로 설명(explanation)하였다. 그는 인에 대해 상대에 따라 다르게 말하거나 일부분을 말하든지 하여 인 전체를 명쾌히 밝힌 적은 없었다. 그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인이라 하였는데, 이 사랑은 묵가의 겸애와 달리 친소의 관계를 전제로 한 차등의 사랑이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