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10:29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pptx
교육학,교과,통합적,조직,단원,구성,사범교육,레포트
순서
Download :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pptx( 53 )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1.gif)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2.gif)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3.gif)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4.gif)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5.gif)
![[교육학]%20교과의%20통합적%20조직%20-%20단원의%20구성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A%B3%BC%EC%9D%98%20%ED%86%B5%ED%95%A9%EC%A0%81%20%EC%A1%B0%EC%A7%81%20-%20%EB%8B%A8%EC%9B%90%EC%9D%98%20%EA%B5%AC%EC%84%B1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제3절 교과의 통합적 조직
1.의미 2.역싸적 배경 3.유형
_SLIDE_2_
1. 의 미
목적:인간의 통합지향적 경향성이나 통합적 안목이라는 교육목적의 실현.
point 내용:각기 다른 학습 경험들을 상호 관련 지어서 의미 있는 전체로서의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함.
첫째,먼저 배운 것과 나중 배운 것을 통합
둘째,배운 내용을 생활 속의 경험과 통합.
셋째,교과와 교과간,교과 내 내용간의 통합.
_SLIDE_3_
2. 역싸적 배 경
20c초 경험중심 교육과정에서 시도.
교과 간의 통합`학습자 경험에 대한 통합
카스웰, 캠벨
-경험중심 교육과정 학자
-사회적 기능을…(투비컨티뉴드 )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 ,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과 통합적 조직 단원 구성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
[교육학] 교과의 통합적 조직 - 단원의 구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