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관광산업과 인터넷(Internet)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5:13
본문
Download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hwp
가격 측면에서는 고급형 호텔에서 민박에 이르는 숙박가격과 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지역특산 식음료 가격정보와 ‘눈꽃축제’에서의 ‘눈썰매 타기’나 ‘금산인삼축제’의 ‘체험호로그램’ 등 각 각의 호로그램 이용료 정보를 다양하게 다루어야 하겠다. 따라서 문화관광축제의 …(To be continued )
Ⅴ. 결 론
레포트/경영경제
Ⅲ. 연구방법
순서
2. 文化(culture) 관광축제 홈페이지 가격정보 내용分析(분석)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1.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2.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3.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4.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5.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A%B4%80%EA%B4%91%EC%82%B0%EC%97%85%EA%B3%BC%20%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6.gif)
2. 分析(분석)방법
II. 理論적 배경
1.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理論적 槪念
Ⅳ. 分析(분석)결과
인터넷(Internet)마케팅과관광축제정보分析(분석)
1. 연구대상
Download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hwp( 70 )
2. 관광분야 웹정보分析(분석) 연구
3. 文化(culture) 관광축제 홈페이지 촉진정보 내용分析(분석)
1. 文化(culture) 관광축제 홈페이지 상품정보 내용分析(분석)
....I. 서 론
....I. 서 론II. 이론적 배경 1. 인터넷마케팅의 이론적 개념 2. 관광분야 웹정보분석 연구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2. 분석방법Ⅳ. 분석결과 1.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상품정보 내용분석 2.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가격정보 내용분석 3.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촉진정보 내용분석4.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유통정보 현황 분석Ⅴ. 결 론인터넷마케팅과관광축제정보분석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설명
[중요] 관광산업과 인터넷(Internet)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경영경제,레포트
4. 文化(culture) 관광축제 홈페이지 유통정보 현황 分析(분석)
이러한 分析결과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웹사이트의 보완대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둘째, 재 방문객 관리 측면에서는 사이트 방문시 간단한 인적사항 기입과 E-mail 연락처를 통한 상호작용 호로그램을 실시한다. 첫째, Internet marketing 믹스 측면에서 4P 요소를 보완해야 하겠다. 축제 참가자들의 사전 동기부여와 참여 욕구의 증진에 Internet을 통한 축제의 활성화는 상당한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여겨진다. 상품측면에서 개략적인 intro 와 아울러 ‘내가만든 도자기’나 ‘인삼캐기’와 같은 체험형 축제 참여호로그램 안내와 ‘송이’, ‘김치’나 ‘차’ 등 주제 혹은 호로그램에 결부된 축제 특산품 정보를 강화하여야 하겠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정적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대략적인 정보파악의 형태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Internet의 特性인 양방향 교류의 교량역할을 하는 체계적이고 역동적인 내용이 보완되어야 한다. 이는 관련 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축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따 마지막으로, 내용적 측면에서 동적 형태의 정보제공 강화에 역점을 두어야 하겠다. 본 연구는 문화관광축제의 웹사이트 分析을 통한 Internet marketing 활용대책에 대해 다루었는데 아직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웹사이트의 구성 및 활용이 부족함을 알 수 있었다. 촉진측면에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위해 필요한 홍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정보와 관련축제나 사이트 정보도 함께 다루어야 하겠고, 유통 측면에서는 호로그램 참가나 숙박, 주변 관광지에 대한 Internet 예약을 체계화 시켜 방문객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문화관광축제는 더 이상 보는 관광 차원의 대상이 아닌 생활 속에서 여가 활동으로서 고유한 놀이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동적 관광형태를 지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