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8 10:23
본문
Download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hwp
H.I.M이라는 이름은 찻집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저희 찻집에 방문하여 힐링을 통해 ‘힘’을 얻고 돌아갔으면 하는 취지에서 짓게 됐습니다.
2) 업체위치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4-37번지
위치
경기도 정문 올라오는 길 학사기획 건물 1층
위치 선정이유
경기대 정문 올라오는 길에 있는 학사기획 건물은 정문이 처음 되는 위치에 있어 광교산 입구로 향하는 등산객의 접근도 용이할뿐더러 학교에 등교하는 학생을 포함, 점심 먹고 학교로…(투비컨티뉴드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計劃書(계획서)
다.
설명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計劃書(계획서)






카페컨셉,찻집,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hwp( 63 )
순서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카페컨셉 찻집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 목차 `
1. 사업개요
1) 업체명
2) 업체위치
3) 사업취지
4) 사업비전과 goal(목표)
2. 差別화전략(strategy)
1) 의자
2) 연계된 결재방법
3) 건강차
4) 전략(strategy)적 혁신
3. 사업 현실성분(成分)석
1) 수요조사를 통한 사업의 현실성 조사
대학생 설문조사 결과
등산객 설문조사 결과
2) 산업구조 분석을 통한 현실성 분석
4. 벤치마킹 전략(strategy)
5. 시장분석
1) 입지동향
2) 고객 분석
3) 성별/연령대별 유동인구 고객 활동 비율
4) 경쟁자 분석
5) 시長點유율 동향
- 예상 매출분석
- 월 평균(average) 매출 비교
6) 향후 전망
6. 제품분석
1) 제품 개요
2) 제품 구성내용
- 기본 메뉴
- 계절 메뉴
3) 제품의 特性
- 일반차
- 스무디
- 든든한 메뉴
- 쥬스류
- 사이드 메뉴
7. marketing 전략(strategy)
1) 시장 세분화를 통한 타겟 시장
2) 타겟팅
3) ...
카페컨셉 찻집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 목차 `
1. 사업개요
1) 업체명
2) 업체위치
3) 사업취지
4) 사업비전과 goal(목표)
2. 差別화전략(strategy)
1) 의자
2) 연계된 결재방법
3) 건강차
4) 전략(strategy)적 혁신
3. 사업 현실성분(成分)석
1) 수요조사를 통한 사업의 현실성 조사
대학생 설문조사 결과
등산객 설문조사 결과
2) 산업구조 분석을 통한 현실성 분석
4. 벤치마킹 전략(strategy)
5. 시장분석
1) 입지동향
2) 고객 분석
3) 성별/연령대별 유동인구 고객 활동 비율
4) 경쟁자 분석
5) 시長點유율 동향
- 예상 매출분석
- 월 평균(average) 매출 비교
6) 향후 전망
6. 제품분석
1) 제품 개요
2) 제품 구성내용
- 기본 메뉴
- 계절 메뉴
3) 제품의 特性
- 일반차
- 스무디
- 든든한 메뉴
- 쥬스류
- 사이드 메뉴
7. marketing 전략(strategy)
1) 시장 세분화를 통한 타겟 시장
2) 타겟팅
3) SWOT 전략(strategy)
4)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5) 포지셔닝전략(strategy)
8. 경영 계획
1) 오픈일정
2) 인원계획
9. 재무계획
-추정 손익계산서
-연도별 추정 손익계산서
-추정 손익분기점 계산
-순현가(NPV) 계산과 IRR분석
-초기자금조달계획
-예상소요자금
-손익분기점 분석
1. 사업개요
1) 업체명
H.I.M은 [Healing Inside Me]의 줄임말로써 한국말로 읽으면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