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7 11:04
본문
Download :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ppt
- 2009년 5월. 연세대 사회발전 연구소 . ‘난 행복하다’ 55.4%. OECD 국가 mean or average(평균) 은 84.8%
文化예술을 통한 사회 나눔 활동으로 행복해지는 대한민국을 위한 전시 프로젝트 기획.
기획의도-더 행복해지는 대한민국!
단순 기부
행복나누기展
기부자
기부금을 내는 사람 또는 집단
작품카드를 기증하는 사람(아티스트+어린이)
작품카드를 구매하는 사람(일반인 누구나)
행사를 주최하는 기업(기획 및 행사 진행 봉사, 행사비용 지원)
행사를 후원하는 기업(행사비용 지원)
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
수혜자
기부금을 받을 사람
기부금을 받을 사람
작품카드를 기증하는 사람(아티스트+어린이)
:文化예술 전시회 참가
작품카드를 구매하는 사람(일반인 누구나)
:특별한 작품카드 소장
작품카드를 받을 구매자의 지인
:특별한 카드를 선물 받음.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 되는 경험
효 과
모금액 조성
모금액 조성
참여자의 文化예술 체험
어린이 참여를 통한 未來의 기부文化 확산
최종적으로 카드를 받을 구매자의 지인에게도 기부文化 전달
[단순 기부와 행복나누기展 비교]
기획의도-더 행복해지는 대한민국!
“행복 나누기展”은 文化예술 활동과…(To be continued )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 ,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기타사업계획 , 마음나무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
사업계획/기타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
마음나무,걸린,행복나누기,展,기획서,기타,사업계획
Download :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 기획서.ppt( 32 )
순서
다.설명
The 2nd
목 차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이란?
기획의도
2008 The 1st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2009 행사 계획
마음나무에 걸린 행복나누기 展이란?
작가와 어린이들이 자신이 만든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작품 카드를 기부하고
그 카드를 전시, 판매하여 기금을 마련하는 사회참여적인 전시회”
[2008년 전시회 풍경]
기획의도-더 행복해지는 대한민국!
한국 어린이의 행복감은 OECD 국가 중 꼴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