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分析(분석) > gyro1 | gyro.kr report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分析(분석)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7 01:54

본문




Download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ppt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分析(분석)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1.gif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2.gif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3.gif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4.gif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5.gif 고객과%20항공사의%20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_ppt_06.gif



고객과 航空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concept(개념)說明(설명)
2.현존하는 저가航空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航空사의 운영책략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事例(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conclusion(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航空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concept(개념)說明(설명) )
구분
저가航空사
기존航空사
경영文化(culture)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航空기 보유
-航空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航空기 보유 ...

고객과 航空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concept(개념)說明(설명)
2.현존하는 저가航空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航空사의 운영책략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事例(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conclusion(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航空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concept(개념)說明(설명) )
구분
저가航空사
기존航空사
경영文化(culture)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航空기 보유
-航空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航空기 보유
가격정책
-차별화 된 가격정책(저비용 구조)
-시장에서 수용 가능한 가격정책 시행
노선구조
-주변부 공항이용
-주요도시, 주요공항 위주 운행

상품characteristic(특성)
-단일 Class 좌석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복수 Class 좌석제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유통채널
직판 위주 판매
-기존 예약 시스템(여행사 및 누리망 등 다양한 판매로 인한 판매 유통망 혼재)
Mckinsey Qurterly 2002 분석 보고서
100석 이하의
중소형 航空기
600KM 내외의
단거리 노선
최소한의
서비스
운항비용
대폭 절감
박리다매
2. 현존하는 저가 航空사
대한航空의 자회사

최초의 국제航空안전인증 획득

2009년 말
방콕 국제선 운…(drop)

Download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ppt( 75 )



고객과,항공사,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과 항공사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 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分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