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 gyro1 | gyro.kr report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 gyro1

본문 바로가기

gyr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4:30

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pptx





_SLIDE_6_
ː 2. 시장現況…(drop)
네이버,라인,LINE,마케팅전략,과,라인,SWOT,STP,P전략,발표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pptx( 77 )






설명
다.
지난 2xxx년 6월 출시 되어, 현재 가입자 수는 2억 8천만 명을 돌파하였다.
꾸준히 인기 있는 동아시아 지역 외에도 인도와 필리핀, 스페인 남미, 브라질 등
전세계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1) 네이버 라인 intro
01. 라인 intro 및 선정이유

_SLIDE_5_

2) 라인 선정이유
01. 라인 intro 및 선정이유
주제선정이유 : 카카오 톡 VS 라인
우리나라에서 메신저라고 함은,
곧 카카오 톡을 일컫는 말이 되어버렸을 정도로
카카오 톡은 90%가 넘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갖고 있다
반면, 라인은 우리나라보다는 오히려 日本 ,
대만 등에서 ‘국민앱’이라고
불리는 등 해외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외국에서의 성공책략은 무엇인지,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더욱 성공할 수
있는 marketing 책략을 세워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라인을 채택하게 되었다.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 ,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 (발표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전략 과 라인 SWOT STP P전략 발표대본포함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1.gif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2.gif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3.gif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4.gif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5.gif 네이버%20라인(LINE)%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라인%20SWOT,STP,4P전략%20(발표대본포함)_pptx_06.gif

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_SLIDE_1_

서비스marketing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CONTENTS

1. 네이버 라인 intro 및 선정이유
1) 네이버 라인 intro
2) 라인 선정이유

2. 시장現況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2) 경쟁사analysis(분석) (카카오톡)

3. 채팅 어플의 시장 성공, 실패 요인 analysis(분석)
1) 채팅 어플 성공요인
2) 채팅 어플 실패요인

4. 시장analysis(분석)
1) 라인사용現況
2) 라인 SWOT analysis(분석)

5. marketing 책략
1) 라인 marketing 목표(goal) 설정
2) 라인 STP 책략 설정
3) 라인 marketing 믹스 4P책략

6. 結論(결론)
_SLIDE_3_
ː 1. 네이버 라인 intro 및 선정이유
_SLIDE_4_

LINE은, NHN 그룹사인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무료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otal 24,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