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事例(사례),글로벌마케팅事例(사례),이니스프리경영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23:20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
지난 2000년 자연주의 1호 브랜드로 출발해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다져가고 있는 이니스프리는 2011년까지 1000억 이상 규모의 브랜드로...
이니스프리 marketing 의
성공 사례(instance) analysis
목차
Ⅰ. 서론
Ⅱ. 자사 analysis
1. 이니스프리 브랜드 introduction
2. 이니스프리 SWOTanalysis
Ⅲ. 이니스프리의 marketing strategy
1. 자연주의 marketing
(1) STP
(2) 4P
2. 고객 관리 marketing (CRM)
(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
(2) 회원별 차등 할인율
(3) VVIP키트
(4) Green Letter
(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
3. Nichemarketing - 밀리터리 marketing
4. 글로벌 marketing
(1) 상황analysis
(2) marketing strategy과 성과
(3) 성공요인
Ⅳ. 結論(결론)
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 살펴 볼 수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가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Download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 85 )
순서
이니스프리,마케팅,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事例(사례),글로벌마케팅事例(사례),이니스프리경영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마케팅 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사례 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이니스프리 marketing 의
성공 사례(instance) analysis
목차
Ⅰ. 서론
Ⅱ. 자사 analysis
1. 이니스프리 브랜드 introduction
2. 이니스프리 SWOTanalysis
Ⅲ. 이니스프리의 marketing strategy
1. 자연주의 marketing
(1) STP
(2) 4P
2. 고객 관리 marketing (CRM)
(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
(2) 회원별 차등 할인율
(3) VVIP키트
(4) Green Letter
(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
3. Nichemarketing - 밀리터리 marketing
4. 글로벌 marketing
(1) 상황analysis
(2) marketing strategy과 성과
(3) 성공요인
Ⅳ. 結論(결론)
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 살펴 볼 수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가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그린marketing 과 고객관리에 주력하는 marketing 을 펼치며 몇 년 사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드샵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가 백화점에 입점되거나 기존의 모기업이었던 아모레퍼시픽에서 분리되어 독립법인으로 운영되는 등 타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의 差別성을 보인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우리는 이니스프리의 이러한 성공적인 marketing 사례(instance)들에 주목하고 특징적인 성공요인을 analysis하여 향후 이니스프리가 유지, 발전 시켜야 할 marketing strategy을 모색해보고자 하였다. 지난 2000년 자연주의 1호 브랜드로 출발해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다져가고 있는 이니스프리는 2xxx년까지 1000억 이상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하여 한국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두 번째로 이니스프리가 다양하고 差別화된 marketing 활동으로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0%넘게 증가했다는 점이다.
Ⅱ. 자사 analysis
1. 이니스프리 브랜드 introduction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생략(省略))
설명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事例(사례),글로벌마케팅事例(사례),이니스프리경영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