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gyro2 | gyro.kr report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05:34

본문




Download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

marketing 사례(instance)연구 보고서

CONTENTS

1. 레드불 기업과 제품intro

2. 에너지음료 시장상황analysis(분석)

3. 레드불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레드불의 다양한 marketing 사례(instance)
(1) 레드불 marketing strategy의 개요
(2) 입소문 marketing
(3) 엠부시 marketing
(4) 스포츠 marketing
(5) CRM marketing

5. 레드불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촉진strategy)

6. 레드불 미래strategy 제안
(1) 가격strategy 제안
(2) 콜라보레이션 strategy제안
(3) 상황에 맞는 프로모션 strategy제안
(4) 이미지 改善strategy 제안

1. 레드불 기업과 제품intro

레드불은 오스트리아 음료 회사인 “레드불 유한회사”에서 제조, 판매되는 제품으로 고 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로서 레드불의 스타트은 198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스트리아인인 디르리히 마테쉬츠 (Dietrich Mateschitz)는 1979년 업무 차 태국에 들렀다가 피로회복제인 ‘크라팅 다엥 Krating Daeng’을 우연히 마시게 되었다.
레드불은 젤리 같은 달콤한 맛과 ‘Rebull gives you wings’와 같은 혁신적인 슬로건, 그리고 이벤트 marketing 등…(To be continued )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REDBULL%20레드불%20제품분석과%20SWOT분석%20레드불%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레드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순서



REDBULL,레드불,제품과,SWOT,레드불,다양한,마케팅전략,사례,레드불,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21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REDBULL 레드불 제품과 SWOT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다. 레드불은 ‘붉은 황소’란 뜻을 가진 ‘크라팅 타엥’ 태국 브랜드명을 영어 이름으로 바꾼 것이다. 이후 크라팅 다엥의 제조회사인 태국의 TC 파마슈티컬 소유주 찰레오 유비디야와 지분을 공동투자를 통해서 레드불 GmbH를 설립하였고 1987년에는 조국인 오스트리아에서 레드불을 처음 출시하게 되었다. 그는 이때 시차로 인한 피로가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됐는데 이를 계기로 크라팅 다엥을 아시아 이외의 지역에서 기능성 음료를 판매해야 겠다 라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었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