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기업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6 09:33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 기업 조사.hwp
5. 핵심역량 매뉴얼
고정관념 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젊은 끼를 가진 이를 채용하고 전 직원이 디자인을 제안하는 개방적인 시스템과 24시간 물류센터 가동의 스피드 경영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의 접근이 지금의 지오다노를 만든 원동력이었다
1995년 전국주요백화점 유통망 확보
이러한 경영strategy에 근간에는 소비자에게 어떻게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연구하는 지오다노의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1 . 기업철학





1999년 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브랜드 선정
8. 4Ps MIX
6. 타겟시장 선정
1996년 매출액 250% 신장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순서
1 . 기업철학
지오다노 기업 조사, 지오다노 분석, 지오다노 SWOT 분석
지오다노 기업 조사
Download : 지오다노 기업 조사.hwp( 68 )
2000년 아동복, 청바지 런칭/ 매출目標(목표) 2000억원 달성
1997년 매출 600억 달성
지오다노 기업 조사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지오다노 기업 조사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1 . 기업철학 2 . 회사연혁 3. 기업구조 4. 창립배경 5. 핵심역량 매뉴얼 6. 타겟시장 선정 7. SWOT 분석 8. 4Ps MIX 9. STP 분석
7. SWOT analysis(분석)
4. 창립배경
레포트 > 기타
설명
2 . 회사연혁
1994년 품질(qaulity), 서비스(service) , 스피드(speed)단순화(simplicity) 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첫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easy casual시장의 선두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3. 기업구조
2 . 회사연혁
1998년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 (지오다노 international 과 (주) 일신foundation(창업)투자 합작법인)
9. STP analysis(분석)
저렴한 가격에 품질과 스타일을 높인 제품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인기 모델들이 중심이 된 지오다노의 광고 캠페인은 지오다노를 젊은이의 감성을 선도하는 culture brand로 거듭나게 하였습니다 또한 백화점과 직영매장을 비롯 전국 120여 매장의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공간은 지오다노의 核心(핵심) 고객인 10-20대에게 差別(차별) 화된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서 발빠르게 움직여서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할 수 있게끔 전사적인 측면에서 슬림화하고 단순화 시킨다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