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의 理論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18:50
본문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따라서 동일 교과 교사간의 교과협의회의 역할을 보다 다양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리하여 서로의 수업을 참관하고 협의를 통하여 상호 연수를 실시하며, 교수-학습data(자료)를 교환하고 교실현장에서의 제반 problem(문제점)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활발하게 토론하는 장으로 變化(변화)되어야 한다.
첫째, 동료장학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 교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내 자율장학의 담당자는 동료교사이다.
장학의 理論과 실제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장학의 이론과 실제입니다,장학의이론과실제 , 장학의 이론과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장학의 理論과 실제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55 )
설명
장학의理論과실제
이상의 결과를 종합해보면 현재 실시되어지고 있는 교내 자율장학은 그 운영방법에 있어서 改善(개선) 의 여지가 있으며 교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향으로 改善(개선) 된 필요가 있다고 볼 수 있으며,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장학담당자와 교사간의 바람직한 인간관계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改善(개선) 이 이루어져야 하겠다.
둘째, 교내 자율장학을 계획함에 있어서 교사들의 자율성…(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