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술 분석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18:32
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2004년 8월에 미샤 매장이 200호점을 넘어섰고(2005년 2월 기준, 267개), 2004년 9월 해외 1호점인 시드니점을 처음 으로, 싱가폴점, 홍콩 1,2호점, 대만 1,2,3,4,5호점, 멕시코 1,2,3호점, 몽골 1호점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처음 하고 있고, 2005년, 올해 안에 해외...
1) Product
1) 저렴한 가격
2) 해결방안 모색
ƒ.‘Missha’기업개요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EB%AF%B8%EC%83%A4%20%5BMissha%5D%2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1642_01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EB%AF%B8%EC%83%A4%20%5BMissha%5D%2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1642_02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EB%AF%B8%EC%83%A4%20%5BMissha%5D%2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1642_03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EB%AF%B8%EC%83%A4%20%5BMissha%5D%2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1642_04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EB%AF%B8%EC%83%A4%20%5BMissha%5D%2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1642_05_.gif)
4) 경쟁사†. SWOT分析
Download :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45 )
8) 가격 이외의 특별한 유인전략(戰略) 부재(현재)
2) 미샤의 4대 marketing 전략(戰略) „. 내부환경分析
1) 문제점 도출
2) Weakness
4) Threats‡. 문제점, 해결방안, OSTP分析
순서
4) Promotion‰.결 론ƒ. `Missha` 기업 개요ƒ) What is Missha
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 외부환경分析
다.설명
1) 미시·거시환경
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
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
1) What is Missha
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서 key point(핵심) 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술 분석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2) 회원 수 200만 명의 `뷰티넷`
2) Price
3) 검증된 미샤의 품질
2) 사회·文化 환경
차 례
7) 13%의 호기심구매자
3) Opportunity
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차 례 1.‘Missha’기업개요...
4) 매장구조(‘ㅁ’자배치, Section別 진열)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 분석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6) 코스닥 상장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술분석 차 례 1.‘Missha’기업개요...
3) 유통환경
3) OSTP 도출ˆ. 4P MIX
1) Strength
3) Place
미샤란, 2000년 1월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과 함께 미샤 on-line 브랜드 런칭 이후 여성 포탈 뷰티넷 서비스를 통해 2001년 5월부터 on-line 으로 판매를 처음 하였고, 이듬해 2002년 4월 이대앞 전문 직영점 오픈을 처음 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처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