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分析[외식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9:58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hwp
⇒ 친環境(환경) 농산물을 직접 사는 식품점 뿐 아니라 신선한 채소나 해산물 등을 양껏
(2004년 380억, 2005년 450억)
마케팅관리,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7
(1). 거시적 環境(환경)分析(분석)
(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9
(2). 미시적 환경分析3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8
6. 포지셔닝 그림11
(1). 이용객의 세분화8
- 풀무원의 친環境(환경) 식품점 올가(ORGA): 2003(130억) ->2004(200억) ->2005
(3). (주)아모제 | 마르쉐8
- 한겨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친環境(환경) 식품점 초록마을 : 올해 예상매출 600억
(2). (주)푸드스타 | TGIF8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뷔페 레스토랑도 최근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이 인기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9
1. VIPS의 환경分析2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는 1997년 서울 등촌
1. VIPS의 환경분석2 (1). 거시적 환경분석2 (2). 미시적 환경분석3 2. VIPS의 SWOT분석 및 성공요인4 (1). VIP의 SWOT분석4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5 3. 경쟁관계 레스토랑 분석7 (1). (주)오지정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7 (2). (주)푸드스타 | TGIF8 (3). (주)아모제 | 마르쉐8 4. 시장세분화(Segmentation)8 (1). 이용객의 세분화8 (2).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9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9 5. 목표시장 설정(Targeting)10 6. 포지셔닝 그림11 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분석11 8. 결 론17
1. VIPS의 環境(환경)分析(분석)
(1). VIP의 SWOT分析4
1). 사회▪문화적 요인
Download : 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분석[외식업.hwp( 85 )
- 잘 먹고 잘 사는 것이 최고다! => 웰빙 문화가 널리 퍼지면서 몸에 좋은 음
7. 각 업체 메뉴별 가격 分析11
을 확장해 전국에서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마케팅관리 - 빕스의 기업分析[외식업]
(240억)
3. 경쟁관계 레스토랑 分析7
(1). 거시적 환경分析2
순서





(2). 빕스의 성공요인(국내독자브랜드의 성공요인)5
8. 결 론17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매출을 올려 ‘아웃백스테이크’에 이어 업계 2위를 차지했다. 빕스는 지난해 1300억원의
설명
2. VIPS의 SWOT分析 및 성공요인4
5. goal(목표) 시장 설정(Targeting)10
- 건강을 위해서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점을 연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04년 6개, 지난해엔 12개 매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