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new] [경영학]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戰略개발 0k > gyro2 | gyro.kr report

[new] [경영학]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戰略개발 0k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경영학]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戰略개발 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23:21

본문




Download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hwp




결국 제품자체도 좋아야 하지만 아무리 우수한 제품도 팔릴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지 못하면 상품으로서의 가치는 별로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유발시켜주는 디자인으로 포장한다는 것은 바로 상품의 판매촉진을 하는 판매시점광고(P.O.P: pont of purchase advertising)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 장에서는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 포장의 효과(效果)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 improvementstrategy을 개발하기로 하자.
1. 포장 모델의 선택-최근 구입한 제품의 포장 사진 첨부
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4공통

Ⅰ. 서 론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2. 송지영, “제품 관여도에 따른POP광고표현strategy에 관한 연구”, 홍익대학원, 1999


Ⅱ. 본 론
3) E - 감성적 어필에 대한 평가

[경영학]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efficacy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改善(개선) 戰略개발 0k
포장(packaging)은 POP(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4점), 포장의 efficacy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16점), 改善(개선) 戰略을 개발(10점)하시오.

다.” 또는 “포장은 상품을 팔아주는 역할을 한다. 아무리 제품이 뛰어나더라도 소비자의 시선을 바로 끌 수 없으면 구매로 이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포장이란 상품이 만들어져 최종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물품의 수송 및 보관에 있어서 그 물품의 가치 및 상태를 보호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적합한 재료 또는 용기 등으로 물품을 포장하는 방법 그리고 포장 상태 및 기술 등을 말한다.”는 두 문장은 포장이 오늘날 격렬한 판매전의 유력한 무기의 하나로 등장하고 있음을 가장 적절히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포장은 마케팅strategy의 하나로 소비자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합리적 상품보호와 보존, 원가절감과 품질향상, 미학적 시각디자인, 사용의 편리성, 기능의 발견, 環境(환경)보존 및 포장용기의 재사용이 배려되어야 하나다. 최근 구매한 제품의 포장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제시하고(4점), 포장의 효과를 VIEW 모델로써 평가해 보고(16점), 개선전략을 개발(10점)하시오. 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4공통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Ⅲ. 결 론-improvementstrategy

VIEW 모델, 포장 모델의 선택, 피사피사(PISAPASA)의 VIEW모델, 포장은 POP구매시점, 최근구입한제품포장사진첨부, VIEW 모델로의 평가, 경영학과프로모션관리, 포장효과VIEW모델,
4. VIEW 모델로의 평가




오늘날 제조업체, 특히 소비재 제조업체 및 판매 기업에서는 포장을 매우 중요시 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포장산업이 자동차 산업에 다음 가는 거대한 산업으로 발전되어 가고 있다 이와 같이 현대사회에서 포장이 중요시 된 이유는 “포장은 침묵의 판매원이다. ^^





1) 주목성(Visuality)

3. 심병훈, 『포장디자인에 있어서 효과(效果)적 시즐(sizzle) 활용 대안에 대한 연구 :저관여소구의 식품류 포장디자인을 중심으로 』,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산업디자인전공, 2003
제품에 있어 포장은 매출의 극대화를 이루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2) I - 정보성에 대한 평가
설명

1. 프로모션관리, 김성영, 라선아 공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06.
순서


Ⅰ. 서 론

참고
3) 감성 소구(Emotional appeal)

Download :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hwp( 83 )


2) 정보성(Informa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V - 주목성에 대한 평가

2. 피사피사(PISAPASA)의 VIEW모델로서 평가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9565_01_.gif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9565_02_.gif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9565_03_.gif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9565_04_.gif (프로모션관리)최근구매한 제품포장의효과를 VIEW모델로써 평가 및 개선전략개발 0k-9565_05_.gif

4. W - 기능성에 대한 평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4) 기능성(workability)

위 資料 요약정리(arrangement) 잘되어 있으니

포장(packaging)은 POP(구매시점)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