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평생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1 23:08
본문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hwp
그 생…(투비컨티뉴드 )
교육학,평생교육,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교육학 평생교육
순서
다.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hwp( 37 )
설명
교육학 평생교육
교육학 평생교육 , 교육학 평생교육인문사회레포트 , 교육학 평생교육
목 차
1
서문
2
lifelong education 의 시대적 요구와 necessity need
1)
lifelong education 의 시대적 요구
2)
lifelong education 의 necessity need(사회적, 개인적 차원)
3
lifelong education 의 槪念과 유사 용어
1)
lifelong education 의 槪念
2)
lifelong education 과 유사한 용어
4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과 property(특성)
1)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Ⅰ(거시적 측면)
2)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Ⅱ(미시적 측면)
3)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①
lifelong education 의 일반적 property(특성)
②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비교
5
맺는말
1. 들어가면서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누구나 인간과 동물의 차이를 생각해 볼 것이다. 그 생각의 시기와 상황이 틀릴 뿐이지 이러한 식의 질문을 던지며 가끔 생각에 잠기곤 한다. “어떤 점이 인간과 동물을 구별 짓는가” “동물과 차이를 보이는 인간의 특징은 무엇인가”
인간과 동물이라는 존재에 대해 나름대로 많은 차이를, 즉 동물과 구별되는 인간의 많은
목 차
1
서문
2
lifelong education 의 시대적 요구와 necessity need
1)
lifelong education 의 시대적 요구
2)
lifelong education 의 necessity need(사회적, 개인적 차원)
3
lifelong education 의 槪念과 유사 용어
1)
lifelong education 의 槪念
2)
lifelong education 과 유사한 용어
4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과 property(특성)
1)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Ⅰ(거시적 측면)
2)
lifelong education 의 이념적 속성Ⅱ(미시적 측면)
3)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①
lifelong education 의 일반적 property(특성)
②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비교
5
맺는말
1. 들어가면서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누구나 인간과 동물의 차이를 생각해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