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03:46
본문
Download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설명
sk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_SLIDE_2_
contents``
서 론
1
본 론
2
결 론
3
1) 기업 intro SK 브로드밴드
2)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3) SK 브로드밴드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대안 제시
_SLIDE_3_
1. 서론`-기업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IT 강국 KOREA의 일등공신
흥미를 유발하는 미디어 광고
초고속 누리망 ADSL을 최초로 상용화
대한민국 누리망 열풍
미디어 광고
조원의 흥미를 유발
기업조사 必要性 인식
_SLIDE_4_
(1) 기업 개요
설립 : 1997년 9월 26일
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대표이사 : 조신
업종 : 통신업
자본금 : 1,175,045,435,000원
매출액 : 1,723,346,000,000원
자산 총액 : 2,854,445,000,000원
주요주주 : SK텔레콤 (43.59%), future 에셋 (9.22%)
주요 자회사 : 하나로드림
1999년 4월부터 시내전화 서비스 처음
2000년 6월부터는 한국 최초로 초고속무선누리망 을 서비스
SK 텔레콤이 하나로 텔레콤 인수 (2008년 2월 15일)
탄생 !
2. 본론- 1) 기업 intro ``
_SLIDE_5_
Broad&
초고속 누리망 서비스
Broad&tv
누리망 프로토콜 텔레비전 서비스
Broad&fone
유선전화 서비스
이러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통신세상의 새로운 리더가 되고자 한다
2. 본론- 1) 기업 intro ``
SK 브로드밴드 서비스
_SLIDE_6_
(2) 경영 이념 및 비젼
2. 본론- 1) 기업 intro ``
경 영 이 념
◆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한 본원적인 경쟁력 강화
SK 브로드밴드는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다각도의 내부 혁신과 실행 방안(方案)을 실천한다 …(drop)
Download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7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k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k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