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아모레퍼시픽 IOPE의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책 > gyro2 | gyro.kr report

아모레퍼시픽 IOPE의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책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IOPE의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21:1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pptx




아모레퍼시픽 IOPE의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책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20IOPE의%20중국%20관광객%20커뮤니케이션%20창출%20방안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pptx( 53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아모레퍼시픽,IOPE의,중국,관광객,커뮤니케이션,창출,방안,생활전문,레포트








아모레퍼시픽 IOPE의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책


_SLIDE_1_
China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方案
피부를 사랑하는 ‘세련된 여성’들의 선택

_SLIDE_2_
4. Expected Effect
1. Target Analysis
China 관광객의 특징
China 관광객의 피부관리 방법
China 관광객이 원하는 제품라인
China 여성들의 브랜드 지각도
5. Conclusion
2. Concept Derivation
I O P E의 가치제안
컨셉 도출
3. Communication Strategy
전략(strategy) 진행 방향
I O P E의 Make Up Show
서울시 옥외 광고
* Situation Analysis
China 관광객 추이
여성 China 관광객의 증가
커뮤니케이션 창출 necessity
INDEX
커뮤니케이션 goal(목표)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향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_SLIDE_4_
Situation Analysis
China 관광객 추이
성장률 %
인원
단위 : 백만
50
75
25
국내 China 관광객
2013년 기준 China 관광객 432만 명. 전년 대비 52%증가!
추가적인 유인요소에 따라 China 관광객 증가 가능성↑

한류 열풍
소득수준 향상
외국인 카지노
한국을 찾는 이유
단위 : %

China 관광객에 대한 한국의 매력도가 상승하고 있음

출처 : 한국 리서치

_SLIDE_5_

여성 China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공략할 necessity 이 있따
China 관광객과 창출된 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 IOPE가 China 시장에 진출할 때 큰 도움
China 여성 관광객들의
주요 쇼핑 품목은 화장품!

여성
남성
2012년 China 관광객 남녀 성비
※출처 : 한국 관광 지식 정보시스템
여성 China 관광객 비중

여성 China관광객의 NEEDS
57
43
44
56
2xxx년 China 관광객 남녀 성비

※출처 : 한국 관광 공사
(2013)
74%
40%
29%
22%
China 여행객의…(skip)


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