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경영] 경영전략 기업分析 썬앳푸드 A 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2:53
본문
Download : [15]경영전략 기업분석 썬앳푸드.doc
② Weakness
7. CEO 남수정
6. 사업 실적 및 브랜드 상황
Download : [15]경영전략 기업분석 썬앳푸드.doc( 91 )
4. 사명 및 경영 이념
2. 연구 목적
8. 직원규모 및 인사 체계
- 서울 지역에만 집중된 매장으로 지방 고객에 대한 소외 문제가 존재한다.
- TomyRoma’s : 20대후반~30대에 비즈니스맨이나 연인 고객들이 주 고객 층이다. 불필요한 내용으로 가득차 있는 경영분석서가 아닙니다.
5. 대표 정신
point 내용으로 구성하여 알차고 커리티 높은 data(자료)를 구성하였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이를 활용하여 기업성공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① Strength
- 외식산업의 성장성 둔화로 시장이 정체 되어 있따
순서
![[15]경영전략 기업분석 썬앳푸드-7774_05_.gif](/prev/200906/%5B15%5D%EA%B2%BD%EC%98%81%EC%A0%84%EB%9E%B5%20%EA%B8%B0%EC%97%85%EB%B6%84%EC%84%9D%20%EC%8D%AC%EC%95%B3%ED%91%B8%EB%93%9C-7774_01_.gif../prev/200906/%5B15%5D%EA%B2%BD%EC%98%81%EC%A0%84%EB%9E%B5%20%EA%B8%B0%EC%97%85%EB%B6%84%EC%84%9D%20%EC%8D%AC%EC%95%B3%ED%91%B8%EB%93%9C-7774_02_.gif../prev/200906/%5B15%5D%EA%B2%BD%EC%98%81%EC%A0%84%EB%9E%B5%20%EA%B8%B0%EC%97%85%EB%B6%84%EC%84%9D%20%EC%8D%AC%EC%95%B3%ED%91%B8%EB%93%9C-7774_03_.gif../prev/200906/%5B15%5D%EA%B2%BD%EC%98%81%EC%A0%84%EB%9E%B5%20%EA%B8%B0%EC%97%85%EB%B6%84%EC%84%9D%20%EC%8D%AC%EC%95%B3%ED%91%B8%EB%93%9C-7774_04_.gif../prev/200906/%5B15%5D%EA%B2%BD%EC%98%81%EC%A0%84%EB%9E%B5%20%EA%B8%B0%EC%97%85%EB%B6%84%EC%84%9D%20%EC%8D%AC%EC%95%B3%ED%91%B8%EB%93%9C-7774_05_.gif)
12. 4P
- 소비 패턴 change(변화)로 인해 외식 부분에 대한 관심 및 욕구가 커지고 있따
3. History
- 모락: 30, 40대의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이 주 고객층이다.
- 합리적 경영구조 및 체계를 통한 경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따
기업경영전략 분석, 경영사례분석, 썬앳푸드, 썬앳푸드 성공사례, 썬앳푸드 경영분석
④ Threats
불필요한 내용으로 가득차 있는 경영分析서가 아닙니다.
- 계속된 경기 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따
15. 제언
- MadforGarlic: 20대후반~30,40대의 비즈니스맨이 주 고객 층이다.
- 다브랜드 strategy에 의한 다양한 고객 니즈의 만족이 가능하다.
1. 주제 선정 동기
① Segmentation
10. STP 分析(분석)
-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어 외식을 줄이는 계층도 증가 하고 있따
- 고객과의 취약한 유대 관계 : 홈페이지와 같은 소통의 공간 활성화가 부족하다. 핵심 내용으로 구성하여 알차고 커리티 높은 자료를 구성하였습니다.
③ Opportunity
설명
- 위생과 식자재 등에 대한 외식업체의 음식에 대한 불신 풍조가 커지고 있따
썬앳푸드의 경영분석 자료 입니다. 필요하신분은 이를 활용하여 기업성공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9. SWOT 分析(분석)
11. Positioning MAP
- Spaghettia: 10대~20대후반의 학생 및 여성이 주 고객 층이다.
<참고 문헌>
[경영] 경영전략 기업分析 썬앳푸드 A 플러스
- 15년간 쌓아온 다양한 분야와 다국적의 외식사업 노하우를 이용 할 수 있따
13. BCG 매트릭스
14.브랜드의 주요 정의(定義)
썬앳푸드의 경영分析 data(자료) 입니다.
- 국민의 소득 증가와 의식 change(변화)로 지출 부분이 성장 하고 있따
② Targeting
다.
9. SWOT 分析(분석)
10. STP 分析(분석)
- 인구 통계학적 변수에 따른 시장 분류를 하고 있따 예를 들어 나이, 소득 수준의 정도에 따라 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에 맞춰서 strategy을 펴고 있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소비성향의 다양화로 다양한 브랜드를 가진 썬앳푸드의 경우 큰 기회라 할 수 있따
- ‘선앳푸드’의 계열 브랜드로서 통합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