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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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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Dell
Dell’s rules of survival.
- Craze in Customer
- Zero Inventory !
- Shorten the distribution channel !
- The best is who can do best ! - Outsourcing
- Just Do Mass-customization !
What can we learn from Dell
1. About Dell
2. Craze in Customer
3. Zero Inventory
4. Shorten the D-Ch
5. Outsourcing
6. Masscustomization
7. Learning from Dell
Dell 사의 성공전략(strategy)
무조건 고객에 미쳐라!
재고를 없애라!
유통경로를 가능한 줄여라!
내가 해서 망하지 말고 잘하는 이에게 맡겨라
대량맞춤 생산을 해라!
The Dell Direct Model이란
철저한 주문제작 생산방식
공급사와의 파트너쉽
불필요한 유통절차의 제거
맞춤식 + 표준화 제품(Mass-Customization)
1. About Dell
세계 1위 컴퓨터 시스템 공급업체
Fortune 500대 기업의 90%가 고객
Build-To-Order(선주문 후생산)
The Dell Direct Model(DDM)
JIT(Just In Time)를 통한 부품수급 효율성
1995년 이후 Top 15개국 이상에서 지속적인 성장 거듭
1. About Dell
2. Craze in Customer
3. Zero Inventory
4. Shorten the D-Ch
5. Outsourcing
6. Masscustomization
7. Learning from Dell
1. About Dell
2006년 ¾분기 HP가 Dell을 제치고 세계시advantage유율 1위 탈환
그러나 이는 Dell이 미국시장 점유율을 줄이고 고객서비스 改善,
컴…(To be continued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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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