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국제경영전술론-배스킨라빈스 > gyro2 | gyro.kr report

국제경영전술론-배스킨라빈스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경영전술론-배스킨라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9:3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ppt






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STP
4P
SWOT
경쟁사analysis(분석)
향후책략
다양한 마케팅
선정이유

현재 35여 개국에 진출, 총 6,000여 개의 점포에서 매주
37만명 이상의 손님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전문기업

아이스크림산업의 선두 브랜드로 해마다 3억명 이상의 고객이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을 구입할 정도로 동종업계 최고 수준 브랜드를 자랑
한국에도 성공적인 진출 - 우리나라에 진입한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기업으로, 배스킨라빈스는 우리나라 프리미엄 급
아이스크림업계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
기업introduction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
1953년 버트배스킨(Burton Baskin)과
어빈라빈스에(Irvine Robbins) 의해 설립
본사위치
- 미국 메사추세츠 캔튼
최고경영자 Nigel Travis
(2009년 1 월 임명)

1945년 어빈라빈스가 캘리포니아 글렌데일에서
스노우버드 아이스크림을 팔기 처음
1946년 버튼배스킨이 캘리포니아 파사데나에 버튼스 아이스크림을 팔기 처음
1948년 버튼과 어빈의 점포는
6개의 체인으로 성장,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시스템
1953년 버튼과 어빈은 회사명을
‘배스킨라빈스31’로 통합
1971년 캐나다시장 진출을 처음 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발돋움

선명한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밝고 ,
활기찬 선두 브랜드로서의 자긍심 표현
파랑, 분홍, 흰색 ▶ 즐거움, 친숙함, 시원함, 상쾌함
파랑 & 분홍 ▶ 여성과 남성의 균형 표현
로고의 變化과정
현재 로고
갈색은 쵸콜렛
분홍색은 체리를 의미

“31가지 맛”으로 잘 알려진 배스킨라빈스의 슬로건
한 달 내내 다른 맛이라는 뜻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적용하는 단일브랜드 책략 추구
슬로건
브랜드 구조
매장 내에서 소비하는 비중이 크기때문에
별도의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To be continued )




국제경영전술론-배스킨라빈스
순서

설명
국제경영전술론-배스킨라빈스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 ,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전략론 배스킨라빈스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1.gif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2.gif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3.gif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4.gif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5.gif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_ppt_06.gif


Download : 국제경영전략론-배스킨라빈스.ppt( 65 )




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