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1:32
본문
Download :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ppt
광고의 홍수 속에서 남성의 시각 뿐 아니라
여성들의 시각도 변하고 있다아
광고 속 여성들의 모습
1) 性적 대상으로서의 여성
(1) 롯데 삼강 아이스크림 더블 비얀코
(2) 롯데 칠성 아일락
광고 속 여성들의 모습
1) 性적 대상으로서의 여성
(3) 빙그레 요플레
광고 속 여성들의 모습
1) 性적 대상으로서의 여성
(4) 동원 라우동
(5) 주물러 아이스크림
(6) 맥주 코로나 (비어 오르가슴 편)
(7) 포르쉐
(8) 피자 업체 지면광고
(9) 모토로라
2) 획일화 되는 여성
(1) 블랙빈테라피
2) 획일화 되는 여성
(2) 17차
2) 획일화 되는 여성
(3)옥수수 수염차
3. 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에 대한 問題點
알아차리기 힘든 간접적 광고.
수동적…(To be continued )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
다. ,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 속 여성 광고 속 여성 성 상품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
1. 주제선정이유
2. 광고 속에서 그려지는 여성의 모습
1) 性적 대상으로서의 여성
(1) 롯데 삼강 아이스크림 더블 비얀코
(2) 롯데 칠성 아일락
(3) 빙그레 요플레
(4) 동원 라우동
(5) 주물러 아이스크림
(6) 맥주 코로나 (비어 오르가슴 편)
(7) 포르쉐
(8) 외국의 한 피자 업체의 지면광고
(9) 모토로라 KRZR
2) 획일화 되는 여성
(1) 블랙빈테라피
(2) 남양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3) 광동 옥수수 수염차
3. 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에 대한 問題點
왜 미디어 속 여성의 모습인가?
미디어 속에서 보여지는
여성의 모습이 alteration(변화) 되고 있다아
짧은 시간 스쳐가는 광고는
더 자극적인 것을 원한다.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미디어,속,여성,광고,속,여성,성,상품화,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ppt( 60 )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
미디어 속의 여성-광고 속 여성의 성 상품화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