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4:14
본문
Download : 로만손_2079858.hwp
우선 현지 소비자의 정서와 기호에 맞는 브랜드 네임과 아이덴티티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였다. 여기에는 품질관리에서부터 브랜드 적용, 디자인, 가격 결정, 유통방법, 광고표현, 매체선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다
로만손은 establishment 초기부터 세계 시장 진출을 goal(목표) 로 두었기 때문에 브랜드도 세계화 strategy에 맞추어 개발하였다. 그래서 나온 이름이 [Romanson]으로 스위스의 ‘Romanshorn’이라는 시계공업도시 지명(地名)에서 따왔다. 브랜드 관념을 정하기 위해서는 기업 역량 등의 내부적인 요인과 경쟁상황 및 시장alteration(변화) 등의 외부적인 요인을 면밀히 分析(분석)하여 현실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정해야 할 것이다. 1. 로만손의 브랜드 strategy
우리 기업들이 성공적인 해외 marketing 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선 고유 브랜드의 necessity need에 대한 최고 경영자의 인식이 있어야 할 것이다.로만손현대자동차스타벅스질레트[1] , 로만손경영경제레포트 ,
로만손
로만손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순서
다.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품을 브랜드화하여 그 브랜드에 대한 관념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수십년동안 差別(차별) 화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높은 품질수준을 유지하여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여왔기 때문에 해외시장 진출 시에 막대한 광고, 판촉이 없는 상태에서도 로열티(Loyalty)를 갖고 시장을 점유할 수 있는 것이다.왜냐하면 고유 브랜드 수출은 상당규모의 투자가 있어야 하며 브랜드 전환 후 일시적인 수출 감소의 어려움도 감수해야 하기 때문일것이다
다국적 기업의 유명 브랜드들이 가진 marketing 능력의 point은 브랜드력이다. 또한 로만손은 BIP(Brand Identity Program)의 도입을 통해 시각적인 브랜드 이미지 개성과 통일감을 부여하…(skip)
로만손현대자동차스타벅스질레트[1]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로만손_2079858.hwp( 66 )
레포트/경영경제
로만손에 대한 글입니다. 로만손은 어느 나라, 文化권에서나 동일한 발음과 긍정적인 의미 연상이 가능한 이름을 찾도록 노력했다. 이는 세계시장에서 스위스 시계의 명성과 신뢰도가 높은 점을 브랜드 marketing 전술 측면에서 활용한 것이다.
브랜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한 노력은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 marketing 의 모든 요소에서 브랜드 관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