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문화와 소비마케팅 > gyro2 | gyro.kr report

문화와 소비마케팅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문화와 소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11:26

본문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제광고 , 문화와 소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광고



1. 소비 가치의 분류

2. 집단과 준거 집단

3. 의사결정

4. 意見(의견)선도자

5. 상표 충성도

6. 욕구, 태도, 자아

7. 동기유발

8. 자아, 개성, 정체성


기능적 가치, 사회적 가치, 감정적 가치
인식론적 가치, 조건적 가치
소비가치의 분류 consumption values
기능적 가치
-대안의 효용적, 물리적 속성에서 비롯된 만족과 욕구
사회적 가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사회집단과 관련 발생, 자신의 확대표현
감정적 가치
-제품 브랜드에 대한 감정, 동기유발, 비언어적 정보의 처리
인식론적 가치…(투비컨티뉴드 )




문화와 소비마케팅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1.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2.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3.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4.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5.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6.gif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77 )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