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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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21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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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당시만 해도 기성양복은 중저급품으로 인식됐다. 양쪽 어깨에 있던 신사복 상의의 무게중심을 척추 중심으로 옮겨 놓음으로써 신사복의 고급와 경량화의 길을 열었다. 갤럭시는 1983년 첫선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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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는 고객만족도에서도 1위에 선정돼 브랜드 위상을 다시 굳히게 됐다. 갤럭시는 여기에 맞춤복 못지 않은 고급 기성복 槪念을 도입, 고급 기성복 시장을 창출 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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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1986년부터 10년에 걸쳐 디자인과 기술투자 등 연구개발을 꾸준히 했다. 이를 통해 비접착 제조기술을 확보해 고급원단의 질감과 자연스런 외관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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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겔럭시
제일모직의 신사복 갤럭시는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전통 클래식의 중후한 멋을 조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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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양복이 고급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이에 힘입어 갤ㄺ시는 남성정장 군에서 4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