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 gyro2 | gyro.kr report

[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1:50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옷 겔럭시.doc





.
엄격한 브…(省略)



[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국내기업,마케팅사례,옷,겔럭시,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옷 겔럭시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옷 겔럭시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옷 겔럭시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옷%20겔럭시_doc_01.gif
다. 당시만 해도 기성양복은 중저급품으로 인식됐다. 양쪽 어깨에 있던 신사복 상의의 무게중심을 척추 중심으로 옮겨 놓음으로써 신사복의 고급와 경량화의 길을 열었다. 갤럭시는 1983년 첫선을 보였다.
.
갤럭시는 고객만족도에서도 1위에 선정돼 브랜드 위상을 다시 굳히게 됐다. 갤럭시는 여기에 맞춤복 못지 않은 고급 기성복 槪念을 도입, 고급 기성복 시장을 창출 했다는 평가다.
.
이어 1986년부터 10년에 걸쳐 디자인과 기술투자 등 연구개발을 꾸준히 했다. 이를 통해 비접착 제조기술을 확보해 고급원단의 질감과 자연스런 외관을 표현했다.
순서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옷 겔럭시.doc( 5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마케팅example(사례) ] 옷 겔럭시

[옷]겔럭시

제일모직의 신사복 갤럭시는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전통 클래식의 중후한 멋을 조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
맞춤양복이 고급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이에 힘입어 갤ㄺ시는 남성정장 군에서 4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