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쇼핑몰)] 쇼핑몰 創業(창업)!! > gyro2 | gyro.kr report

[(쇼핑몰)] 쇼핑몰 創業(창업)!!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쇼핑몰)] 쇼핑몰 創業(창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7:07

본문




Download : 쇼핑몰_창업.ppt




그러나 사업규모가 커진다고 해서 사람을 무작정 늘리지는 않고, 아웃소싱이나 적은 인원이 다양한 업무를 소화할 수 있도록 소수정예의 원칙을 고수한다.
창업자의 경력이나 취미가 point 역량
남보다 빠른 틈새시장 진입 : 기존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라고 해도 얼마나 전文化하고 세분화하느냐에 따라 그 시장은 더욱 갈라지고 새롭게 확대된다된다.
안정적이고 믿을 만한 거래처
다.
쇼핑몰 創業(창업)!!


순서

개성 있는 브랜드 : 도메인 또는 브랜드 전략(戰略) 은 소비자들에게 심리적 차별화를 심어주고, 취급 제품을 손쉽게 연상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쇼핑몰)] 쇼핑몰 創業(창업)!!

온라인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
보수적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운영 : 대부분 자기 자금을 50% 이상 가지고 창업을 해라. 필수불가결한 사무공간이나 컴퓨터, 상품구입비 이외에 쇼핑몰 해법 구축이나 매출과 무관하게 발생하는 관리비용은 최대한 절감한다.

누리망 쇼핑몰 고수들의 공통점



[갑바생각] 몸짱들의 라인을 강조하는 코디상품을 기획해라.



게릴라형 조직 선호 : 대부분 홀로 창업을 했거나 2명 정도가 동업하여 스타트한다.


Download : 쇼핑몰_창업.ppt( 24 )


독특한 상품 아이템, 세분화된 타깃이 efficacy적 : 오프라인 가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해도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코디상품은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습니다.
쇼핑몰 창업!!
쇼핑몰, 창업, 사업, 계획, 양식, 서식, 의류


설명


[갑바생각] 의류뿐만 아니라 럭셔리갑바 컨셉을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아이템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이 필요하다.

쇼핑몰_창업-3740_01_.gif 쇼핑몰_창업-3740_02_.gif 쇼핑몰_창업-3740_03_.gif 쇼핑몰_창업-3740_04_.gif 쇼핑몰_창업-3740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과 취급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무기로 틈새를 장악하는 소호형 고수들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 많이 얻는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