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 gyro2 | gyro.kr report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2 17:13

본문




Download :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hwp




때로는 배우가 관객에게 직접 말을 걸거나 관객의 reaction response을 유도할 때도 있다아 배우가 직접 관객에게 설명(explanation)하는 해설, 프롤로그나 에필로그의 전달 방법 등이 이에 속한다. 공연예술인 연극은 배우와 같은 공간, 같은 시간 안에 있기 때문에 관객의 …(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인문,관객으로서,연극,인문사회,레포트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연극에서 전달되는 이야기는 처음 , 중간, 끝의 구조를 갖추고 극적 상황과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주제를 담아낸다. 배우의 중요성에 대상으로하여는 모두 공감하지만 배우들을 지켜보는 관객에 대상으로하여는 별다른 관심을 기울여오지 않았다.
영상예술 작품은 그 이미지를 화면에 보여주기 때문에 관객이 수동적으로 메시지를 받는다.
배우는 대사와 몸짓으로 관객에게 이야기를 전달하고 관객은 그 이야기에 대해 웃음과 울음, 침묵과 환호로 reaction response한다.

[인문]%20관객으로서의%20연극_hwp_01.gif [인문]%20관객으로서의%20연극_hwp_02.gif [인문]%20관객으로서의%20연극_hwp_03.gif [인문]%20관객으로서의%20연극_hwp_04.gif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관객으로서의 연극

1. 관객의 조건
가. 이야기를 듣는 사람.
연극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한다.

나. 배우의 상대자
흔히 연극은 배우의 예술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연극은 세상이 무엇인지, 인간으로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비춰주는 거울인 동시에 삶과 인간됨을 즐기는 놀이이기도 하다. 하지만 관객은 배우와 함께 대화하며 연극을 완성시키는 존재이다.
무대 위에서 벌어지는 일은 허구이다.










순서


Download :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hwp( 73 )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인문] 관객으로서의 연극인문사회레포트 , 인문 관객으로서 연극
다. 하지만 관객이 상상력을 동원해 그 상황에 몰입하면 연극은 우리를 현실보다 더 실제적인 세계로 인도하고, 사고와 감definition 지평을 넓혀주며, 삶과 인간에 대한 통찰력을 더욱 예리하게 다듬어준다.
때로는 이야기를 들을 때 내용 자체보다도 전달하는 사람의 관점과 기술이 더 관심의 대상이 될 수 있다아 특히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일 경우 관객은 내용 자체 보다는 전달하는 사람의 관점과 기술에 더 커다란 관심을 갖는다. 고대 그리스 연극에서는 전승되어 온 신화를 작가가 어떻게 구성했는가가 관심사였다. 이야기의 궁극적인 기능은 우리를 다른 사람의 삶으로 초대하는 데 있다아 거기에는 구체적인 사건을 통해 드러나는 일상의 모습과 인간의 감정이 있다아 또한 그 일상을 초월하는 상징과 은유가 숨어있기도 하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