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 이랜드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中國진출 마케팅 SWOT,4P전략分析(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意見정리(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14:41
본문
Download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ELAND 이랜드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中國진출 마케팅 SWOT,4P전략分析(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意見정리(整理)
이랜드 china진출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INDEX
1. ELAND 이랜드 기업개요
2. 이랜드 china시장에서의 입지
3. china 의류시장 環境analysis(분석)
4. 이랜드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이랜드 china진출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1) 프리미엄전략(strategy)
(2) 현지화전략(strategy)
(3) 유통전략(strategy)
(4) 생산전략(strategy)
6. 이랜드 china진출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7. 結論
(1) 이랜드 china에서의 향후展望과 전략(strategy)방안(方案)
(2) 나의opinion
1. ELAND 이랜드 기업개요
E-LAND는 지난 1980년, ‘잉글랜드’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당시 캐주얼은 저가, 유명브랜드는 고가로 분리 되어있던 패션 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고품질 중저가’ 브랜드로 설립되었다. 1990년대에 들어서는 단지 의류 분야가 아닌 시계, 주얼리 산업에 진출하며 사업 범위를 확장하였고 남성위주였던 소비자층을 여성으로까지 넓히며 목표(goal) 소비자층 또한 확장하였다. 설립 초기에는 보세시장에서 처음 하였지만 1982년 ‘E-LAND 월드’를 설립하며 본격적으로 의류를 제작하여 판매하기 처음 하였다. 그러면서 1989년에는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성장하여 패션 산업 시장에서 중견 기업의 위치에 오를 정도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였다.
E-LAND 단일 브랜드만으로 계속 기업 활동을 하지 않고 1983년 ‘브렌따노’, 1985년 ‘언더우드`. 1988년 ’헌트‘를 브랜드로 출시하며 성장의 기반을 닦았다. 당시 1980년대 우리나라는 패션 사업 중심의 사세 확장기여서 그에 따라 E-LAND의 매출도 차근차근 증가하기 처음 하였다.
1994년에는 china 상해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며 china 시장 진출을 본격화…(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ELAND 이랜드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中國진출 마케팅 SWOT,4P전략分析(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意見정리(整理)






Download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75 )
ELAND,이랜드,기업분석과,이랜드,중국진출,마케팅,SWOT,4P전략분석과,이랜드,향후전략제안과,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 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