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 > gyro2 | gyro.kr report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7 15:55

본문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위의 상황分析(분석)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分析(분석)하고, 경쟁사들과의 discrimination성을 갖추는 marketing 戰略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marketing 戰略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分析(분석)을 위해 내부 environment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分析(분석)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marketing 戰略에 관한 分析(분석)을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의 特性(특성)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分析(분석)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marketing 상황을 파악하였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discrimination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分析(분석) 비교 하였다.

외부environment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marketing 戰略을 分析(분석)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marketing 시스템 improvement(개선)을 제안한다.

1. Thursday island의 文化(culture) marketing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improvement(개선)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improvement(개선) 戰略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省略)

다.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discrimination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分析(분석)하여 marketing improvement(개선)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순서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1.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2.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3.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4.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5.gif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20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58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써어스데이아일랜드 Thursday island 지엔코 써스데이아일랜드 패션산업 패선마케팅 TI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관리론





- 요약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marketing 의 improvement(개선)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