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술,마케팅전술,막걸리시장전술,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23:54
본문
Download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pptx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참살이막걸리 막걸리마케팅 동동주마케팅 막걸리시장 IMC전략 마케팅전략 막걸리시장전략 전통주 전통막걸리시장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술,마케팅전술,막걸리시장전술,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경영경제,레포트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술,마케팅전술,막걸리시장전술,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pptx( 90 )
순서
_SLIDE_1_
..
참살이 막걸리
_SLIDE_2_
목차
1. 제품 intro
1) 제품intro
2) 선정동기
3) 제품 analysis(분석)
4) marketing 전략(strategy)
2. IMC 전략(strategy) 수립
1) marketing 전략(strategy) 검토
2) 명확한 IMC 목표(goal) 설정
3)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의
검토 및 전략(strategy)적 역할 정립
4) 커뮤니케이션 예산
3. 광고전략(strategy) 수립
1) 광고목표(goal) 설정
2) 광고컨셉 개발
3)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스토리보드)
_SLIDE_3_
1. 제품 intro
1) 제품 intro
2) 선정 동기
3) 제품 analysis(분석)
4)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4_
1) 제품 intro
제품명: 참살이 막걸리
제조및판매: 참살이 L&F
원료: 100% 친environment 무농약 쌀
알코올 함량: 6%
주종: 생탁주
출시일: 2005년 5월 1일
_SLIDE_5_
2) 선정 동기
막걸리 시장의 성장
: 저가 웰빙주 라는 이미지→ 국내외로 큰 인기
2xxx~2012년은 추정치
(자료(data)=농림수산식품부)
_SLIDE_6_
2) 선정 동기
국순당, 서울탁주 등 중소기업의 막걸리시장 장악
CJ, 농심 등 일부 대기업의 막걸리
시장 참여 증가에 따른 지방 술의 쇠퇴
_SLIDE_7_
3) 제품 analysis(분석) 4P
(1) Product
- 제품명 : 참살이 막걸리
- 특징
1. 국내 최초, 유일 100% 친environment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
→ 우리 쌀을 이용하여 텁텁한 맛이 덜함
2. 무형文化(문화)재 400년 술도가에서 인간文化(문화)재가 빚어낸 명가의 명주
3. …(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