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Engineering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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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30 0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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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사물Internet은 미디어 그리고 빅데이터가 상호작용되는 방식을 연마한다. 각각은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을 통해 고유하게 식별되지만, 기존의 Internet 인프라에서 상호 작용 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IOT가 2020년까지 거의 500억 물건으로 구성된다고 추정한다.…(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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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Engineering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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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다. 궁극적인 goal(목표) 는 소비자의 사고방식을 가진 메세지에서 콘텐츠를 제공또는 전달하는 과정이다.
응용프로그램(program])
카트너에 따르면 2020년까지 사물Internet에는 거의 260억 장치가 있을 것이다.
물리적 세계와 컴퓨터기반시스템 사이의 직접적인 통합을 위한 기회를 만들고,
효율의 정확성과 향상에 경제적인이익 결과를 낸다.
미디어산업은 빅데이터를 처리한다 : 소비자 타겟팅, 테이터 캡쳐
환경모니터링
환경모니터링 응용프로그램(program]) 은 일반적으로 환경보호의 도움이 센서에 사용된다된다. 가장 눈에 띄는 응용분야는 스마트착용, 스마트 홈, 스마트 시티, 스마트환경, 스마트 기업에 제공된다된다.
스마트 장치의 네트워크 개념(槪念)에서 수정된 콜라 기계로 카네기 대학에서 최초로 Internet 연결된 기기가 1982년에 토론되었다.
초기 역싸
2014년으로 사물의 Internet의 비전으로 인해 임베디드 시스템에 대한 마이크로 전자기계 시스템(mems)로부터 무선통신에서 Internet까지의 범위에 다양한 기술의 융합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것은 임베디드 시스템의 전통적인 영역이 네트워크 센서, 시스템 컨트롤, 자동화(집과 빌딩을 포함) 그리고 다른 모든 사물Internet에 기여하는 것을 의미한다.컴퓨터Engineering개론
컴퓨터공학개론,공학기술,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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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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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 Internet Internet of Things (IOT)
사물 Internet은 물리적 객체의 네트워크 또는 임베디드 네트워크이다. 1991년 마크 와이저 유비쿼터스 의 “21世紀의 컴퓨터”는 IOT의 현대적인 비전을 생산했다. ABI리서치는 300억이상의 장치가 연결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 임베디드 및 착용하는 컴퓨팅은 2025년 광범위하고 유익한 결과 를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