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후발기업의 책략과 성공사례(instance) > gyro3 | gyro.kr report

후발기업의 책략과 성공사례(instance)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후발기업의 책략과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21:05

본문




Download : 후발기업의 전략과 성공사례.ppt





TV를 발명한 사람은 베어드,
>TV의 강자는 RCA, 소니, 한국기업들
PDA의 시초는 애플의 뉴튼 하지만 HP or 팜(Palm)등이 차지

>SLR카메라 코닥 시advantage유율 미비,
캐논과 니콘이 시장 대부분 점유
>MP3 엠피맨 도산, 아이리버와 아이팟이 시장의 核心(핵심)주자
LCD 패널 시장 샤프 대신 한국의 후발 주자가 시장을 리드


선발 기업과 후발 기업의 경쟁력 차이에 가장 큰 影響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文化(문화)의 충돌과 타이밍의 적절성이라는 두 가지를 꼽을 수 있따

소규모 벤처기업 강점: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약점: 효율과 상품화 과정

기존의 대기업 강점…(투비컨티뉴드 )
후발기업의 전략과 성공사례 , 후발기업의 전략과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후발기업 전략과 성공사례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1.gif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2.gif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3.gif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4.gif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5.gif 후발기업의%20전략과%20성공사례_ppt_06.gif

순서


Download : 후발기업의 전략과 성공사례.ppt( 15 )




후발기업의 책략과 성공사례(instance)
다.


후발기업의 책략과 성공사례(instance)
설명

후발기업,전략과,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후발기업의 strategy과 성공example(사례)
목차
신시장은 선발기업이 차지하는가?
후발기업의 경영strategy
후발기업의 성공example(사례)
#1 “카시오 전자사전”
#2 “캐논,네이트온,접이식침대”
후발기업의 주의점과 앞으로의 향
신시장은 선발기업이 차지하는가?
최초라는 신화 → 전화-그레엄 벨, 엘리샤 그래이
비행기-라이트형제, 산토스 뒤몽
But
증기기관 발명가 → 제임스 와트(X)
뉴코맨 (O)
윈도우 운영체제 → 마이크로 소프트사(X)
제록스사 (O)
기억조건 1.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시기
2. 발명후 바로 상용화된 제품이 시장
에 출시
신시장은 선발기업이 차지하는가?
진정한 최초의 발명자이든, 사람들에게 알려진 후발 발명자이든 간에, 발명가 혹은 발명기업이 반드시 그 시장의 리더가 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example(사례)
>라이트 형제는 항공기 산업과 관련이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