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 gyro3 | gyro.kr report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8:08

본문




Download : 파포1.ppt









설명


② 웨이터 : 주로 식사 담당과 서비스를 하는 접객원.
파포1-1655_01_.gif 파포1-1655_02_.gif 파포1-1655_03_.gif 파포1-1655_04_.gif 파포1-1655_05_.gif
다.

① 헤드 웨이터 : 웨이터나 웨이트리스를 지휘 - 감독하고 전체 서비스를 책임진다

3) 카트 서비스 (Cart Service)

③ 드링크 웨이터 : 반드시 와인 리스트를 숙지하고
[경영] 식음료 서비스의 종류와 메뉴관리
- 프렌치 서비스라고도 불리며 시간적 여유가 있고 우아한 서비스를 즐기는 미식가들과 귀족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


불필요한 기물을 제거

Download : 파포1.ppt( 13 )





시간이 걸림, 회전율 낮음
호텔경영
식사 및 음료에 대한 지식을 갖고 서비스에 임해야 한다.

※ 단점 : 종업원 의존도 높음,인건비 지출 높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빈 접시 운반 및 물을 따르고,


※ 장점(長點) : 수준 높은 서비스, 충분한 휴식시간, 매출증대,
- 음식은 완전히 조리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 앞으로 운반되어 카트위에서 셰프드 랑과 꼬미드랑 등이 한조를 이루어 음식을 완성하여 배식하는 서비스

※ 단점 : 서비스 분위기의 가벼움, 서비스 불만으로 인한 컴플레인 등


호텔경영
스테이션의 기물을 보충한다



※ 장점(長點) : 신속한 서비스 가능, 회전율 낮음

셰프드랑 조리 후, 왜건을 철수한다.순서
최고급 서비스와 하위급 서비스의 절충형 등




근무조건 향상 등


호텔
헤드 웨이터의 지시에 따라 서비스하지만 때로는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비스하기도 한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