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시간에 스민 천년의 지혜, 설화수(雪花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2:1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시간에 스민 천년의 지혜, 설화수(雪花秀).hwp
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紹介(소개)
(1) 태평양 紹介(소개)
(2) 설화수 紹介(소개)
2. 상황analysis(분석)
(1) 설화수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1) S : Strength
2) W : Weakness
3) O : Opportunity
4) T : Threat
5) SWOT analysis(분석) 의 전술적 활용
(3) 경쟁사 analysis(분석)
1) 다나한수(多娜嫺秀)
2) 수려한(秀麗)
3) 십장생(十長生)
3. STP analysis(분석)
(1) S : Segmentation
(2) T : Targeting
(3) P : Positioning
4. 4P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앞으로의 방향
(1) 브랜드 이미지 구축
(2) 색조라인 구축
(3) 피부타입별 라인업 강화
(4) 남성용 라인 구축
(5) 유통관리
(6) 온-라인marketing 강화
※ 참고reference(자료)
1. 기업紹介(소개)
(1) 태평양 紹介(소개)
최초의 히트 브랜드 ‘메로디크림’에서 최고의 한방화장품 ‘설화수’까지, 도전과 창조 정신으로 새로운 文化를 창조해 온 태평양은 establishment 이후 지금까지 줄곧 한국에서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헬스 기업의 자리에 올라 서 있다아 태평양은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아 태평양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건강’은 내면(inner beauty)과 외면(outer beauty)이 조화를 이룬 상태이다. 태평양은 구성원들의 발전을 돕고 삶의 질을 높이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어 경영을 해 나간다.마케팅분석-태평양의설화수1 , 마케팅 전략-시간에 스민 천년의 지혜, 설화수(雪花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략-시간에 스민 천년의 지혜, 설화수(雪花秀).hwp( 65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analysis-태평양의설화수1
다수의 표data(資料)와 이미지 data(資料)를 수록하였으며 깔끔한 요점가 돋보입니다. 태평양은 유연한 경영체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꿈 실현을 위해 한발 앞서서 혁신을 실천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文化를 창조해 나간다. 다시 말하면 아름다움과 건강이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건강, 건강한 아름다움’이 태평양이 추구하는 진정한 Well-being정신인 것이다.
태평양은 뷰티사업에서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10…(drop)
마케팅 전략-시간에 스민 천년의 지혜, 설화수(雪花秀)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다. 회사의 비전이 실현 될 때 개인의 꿈과 희망 또한 함께 이루어 질 수 있다아 마지막으로 ‘future(미래)창조’는 環境(환경)變化에 대응하는 기업 활동의 원칙이다. 일찍이 녹차 사업을 처음 하고 한방 원료를 활용한 화장품을 최초로 개발한 것도 이러한 가치를 일관되게 추구했기 때문일것이다
이제 태평양은 세계 속에서 존경 받는 기업, 지구 사회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라는 사회공헌의 이념으로 빈곤이 없는 세계, 깨끗한 지구 環境(환경), 그리고 무엇보다 여성이 여성으로서 당당하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책임을 다하고 있다아
태평양의 경영이념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사회에 대한 기업 활동 원칙인 ‘인류봉사’이다. 기업의 궁극적 목적은 인류에 봉사하는 것임을 인식하고 아름다움과 건강의 영역에서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아 두 번째는 기업구성원에 대한 원칙인 ‘인간존중’이다.
다수의 표자료와 이미지 자료를 수록하였으며 깔끔한 정리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