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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4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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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안의 모델인 영화배우 소지섭씨는 와이어를 착용하는 액션연기의 고충을 이야기 하면서 해당 제품의 편안함을 역설한다.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해서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하고 있다

2. 광고 intro

- 카피 : “내 여자는 VIVIEN”
비비안은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해서 화제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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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목차`

Ⅰ. VIVIEN FREE VOLUME
Ⅱ. LG 헬스케어 정수기
Ⅲ. 프리미엄 커피믹스 `KANU`
Ⅳ. 한화 숲조성 캠페인
Ⅴ.유니클로 `Color Ankle Pants`

Ⅰ. VIVIEN FREE VOLUME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비비안이 출시한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는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고는 제품의 key point(핵심) 성능만을 전달하고, 남성 모델이 `내 여자는 비비안`이라는 멘트를 통해 타겟인 여성 소비자들이 이성에게 사랑받는 감정을 갖게 해준다. 비비안의 모델인 영화배우 소지섭씨는 와이어를 착용하는 액션연기의 고충을 이야기 하면서 해당 제품의 편안함을 역설한다.

4. theory(이론)적 分析(분석)
1) 동기
① emotional motive
본 광고를 본 뒤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동기가 발현된다면 이는 cognitive arousal로 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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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한편 남성 모델을 차용한 광고로 소비자들의 기억에 각인시켜 실제 구매 상황에서 회상도를 높게 하고자 한다.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해서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하고 있다

2. 광고 intro

- 카피 : “내 여자는 VIVIEN”
비비안은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해서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본 광고의 메인 카피문구인 ‘내 여자는 비비안’이라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비비안 측에서는 본 광고가 제품의 가장 key point(핵심) 적인 속성인 편안함이라는 메시지만 전달하기 때문에 남성 모델로도 충분한 결과 를 볼 수 있다고 말한바 있다

3. 광고 goal(목표)
1) 타겟
기능성(볼륨감)은 유지하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속옷을 원하는 20~30대 여성

2) 포지셔닝
볼륨감,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속옷

3) goal(목표)
남성 모델을 사용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리고 본 광고의 메인 카피문구인 ‘내 여자는 비비안’...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목차`

Ⅰ. VIVIEN FREE VOLUME
Ⅱ. LG 헬스케어 정수기
Ⅲ. 프리미엄 커피믹스 `KANU`
Ⅳ. 한화 숲조성 캠페인
Ⅴ.유니클로 `Color Ankle Pants`

Ⅰ. VIVIEN FREE VOLUME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비비안이 출시한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는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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