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反應(반응)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11:50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hwp
이 단원에서는 산성 용액과 금속 조각, 산송 용액과 대리석 조각의 반응 결과를 보고 대리석이나 금속 건축물이 손상되는 이유를 추리하도록 한다.
순서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 용약 반응
초등과학교육방법론 -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 단 원 : 5. 용액의 반응
□ 학습주제 : 산성비
1. 단원명 : 5. 용액의 반응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은 교육 과정 중 5학년 `용액의 change(변화)`에 해당한다. 또 산성 용액과 염기성 용액을 알맞게 섞으면 중성 용액이 된다는 것을 추리하게 된다 …(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hwp( 39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反應(반응)
교육학,초등학교,과학과,교수·학습,과정안,단원,용약,반응,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反應(반응)
레포트/사범교육
다. 그리고 조사 활동을 통하여 산성비의 原因과 산성비에 의한 피해를 줄이는 방법 등을 학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