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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성공신화] 하이트 맥주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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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2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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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크라운’의 부정적 이미지가 신상품에 전이되는 것을 출시 초기부터 완전 차단하기로 하고 하이트엔 ‘크라운’을 일체 표기하지 않았다. 경쟁사의 이러한 상황은 아킬레스건에 해당하는 결정적인 약점일 가능성이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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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 Ⅱ 본론, , 1. 브랜드전술 , , 2. 제품전술, (1) 제품 포지셔닝 공간이동으로 Niche Marketing전개, (2) 제품 품질 차별화, (3) 패키지 디자인 전술, (4) 명확한 Target Group(표적시장)의 선정, , 3. 가격전술 , , 4. 유통전술, (1) 경쟁사의 유통차단 대응전술, (2) 가정용 시장 집중화, (3) 경쟁사가 주력하는 거점시장 중점공략, , 5. 광고 및 홍보전술 , , 6.판매촉진 전술, (1) Water fall Effect 전술으로 조기 시장 확산, (2) 거점 타겟지역의 실연으로 Boom-up 촉진, (3) 여론 선도층에 대한 기증주 증정 판촉, (4) 거점 소매점에 대한 판촉 집중화, , Ⅲ 結論, , 파일크기 : 4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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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브랜드전략(strategy)

2. 제품전략(strategy)
(1) 제품 포지셔닝 공간이동으로 Niche Marketing전개
(2) 제품 품질 discrimination화
(3) 패키지 디자인 전략(strategy)
(4) 명확한 Target Group(표적시장)의 선정

3. 가격전략(strategy)

4. 유통전략(strategy)
(1) 경쟁사의 유통차단 대응전략(strategy)
(2) 가정용 시장 집중화
(3) 경쟁사가 주력하는 거점시장 중점공략

5. 광고 및 홍보전략(strategy)

6.판매촉진 전략(strategy)
(1) Water fall Effect 전략(strategy)으로 조기 시장 확산
(2) 거점 타겟지역의 실연으로 Boom-up 촉진
(3) 여론 선도층에 대한 기증주 증정 판촉
(4) 거점 소매점에 대한 판촉 집중화

Ⅲ 結論(결론)


Ⅱ 본론 1. 브랜드전략(strategy) 먼저 조선맥주는 시장조사를 통해 크라운이란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가 절대적으로 취약하다는 점을 파악하였다. 2. 제품전략(strategy) (1) 제품 포지셔닝 공간이동으로 Niche Marketing전개 연구조사 결과 조선맥주 전주공장은 소백산맥 자락의 지하 150m에서 228m까지의 암반 천연수를 맥주용수로 쓰는데 경쟁사는 강물,수돗물,공단 등의 지하수를 섞은 물을 맥주용수로 쓰고 있으며 이천공장이 있는 남한강의 하천오염과 유황ingredient이 포함된 지하수 등으로 인한 부담을 안고 있는 약점을 포착할 수 있었다. 그래…(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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