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사업計劃書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05:03
본문
Download : 번스.ppt





점심시간(12~14시)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정상가격보다 할인해 주거나 후식 등을 무료로 제공 ii. 기타 이용가격
광고를 하지 않는 대신 광고에 쓰이는 비용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strategy
요약 1.햄버거 전문점의 사업동기
1. establishment 동기
- 세계보건기구(WHO) 비만대책 위원장 필립 제임스 박사
3.경쟁사업과의 차별화
3. 회원제 고객관리
“한국음식이야 말로 세계 최고의 건강 음식”
카드 앞면에 맞춤형 웰빙버거 레스토랑을 알리는 광고를 넣어서 고객이 카드를 이용하거나 가지고 다니면서 다른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알려지는 결과 를 이용
일정기한 적립식 적립액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나 상품의 제공
Download : 번스.ppt( 26 )
1. 광고 및 홍보 strategy
설명
멤버십카드의 효력 – 멤버십카드 이용시 10~20% DC
고객에 카드발급 신청
1.사업 동기
다.
사업계획서, 전자상거래, 창업
2.사업 아이템 선별과정 및, 사업 목표(目標)
ii. 고객에 대한 정보를 서류형식으로 기입 및 컴퓨터를 통한 데이터 베이스화
iii. 가족 중 카드보유자 우대
>웰빙버거
[전자상거래,] 사업計劃書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순서
점심시간 이용고객에게 가격할인
4. 마케팅 strategy
비만을 걱정하는 사람들과 햄버거를 좋아하지만 영양이 부족할 것을 걱정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맛과 영양 두가지 측면을 가진 음식의 必要性 대두
7.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를 작성하면서 느낀점
4.마케팅 strategy
2. 가격 정책
創業(창업)을 예로 한 사업計劃書 작성 및 발표 data(資料)입니다.
특별 전단지나 광고지를 사용하지 않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제 카드나 마일리지 누적 카드를 이용한 웰빙버거 전문레스토랑 광고를 할 계획
6.위험 요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멤버십카드 이용시 10~20% DC
5.establishment 비용 및 수익성 분석
Internet 배너광고와 자사홈페이지를 통한 상세한 광고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
“햄버거와 같은 패스트푸드는 인류가 싸워서 쫓아내야 할 음식 쓰레기”
창업을 예로 한 사업계획서 작성 및 발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