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09:29
본문
Download : [독후감]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hwp
스스로 의식할지 모르겠지만, 자신의 학생들을 일컬을 때면 꼭 “우리 아이들”이라 말한다. 윤리적 의무의관점에서 교수의 역할을 바라보는 드문 유형이다.
순서
[독후감]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 , [독후감]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내용 요약 복지한국 미래 있는가
[讀後感]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
Download : [독후감]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hwp( 34 )
설명
복지한국 future 는 있는가
▣ 저자intro
고려대(서창 캠퍼스) 공공행정학부 교수.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이 자신의 주된 직분이라고 생각한다. 지식인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중시하고, 인간의 심성과 공동체의 윤리적 기반을 파괴하는 자본주의의 물신성에 비판적이며, 사회주의의 가치와 이상이 현실 자본주의를 수정하는 정신적 원천이 되기…(To be continued )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내용,요약,복지한국,미래,있는가,감상서평,레포트
[讀後感] 내용 요약 - 복지한국 미래는 있는가
다. 그 학생들이 지방 캠퍼스에 다닌다는 이유로 재능과 노력에 비해 差別(차별) 되고 상처받는 현실을 말할 때면, 평소 조용한 그의 목소리에 alteration(변화) 가 생기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