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광고analysis(분석) (MARKETING PROPOS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6:5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광고분석(MARKETING PROPOSAL).pptx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Conclusion
Problem
Story Board
_SLIDE_3_
3
_SLIDE_4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變化(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strategy
분석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5_
분류
차종
대표차종
A
경차
I10, EON
B
소형
i20, Accent
C
저가 중형
i30
D
고가 중형
i40, Sonata
E
대형
Genesis
F
세단
Grandeur
...
_SLIDE_1_
MARKETING
PROPOSAL
_SLIDE_2_
MARKETING
PROPOSAL
Solution
Marketing Analysis
Conclusion
Problem
Story Board
_SLIDE_3_
3
_SLIDE_4_
SEGMENTATION 4 segments와 해당차종
TARGETING 표적집단의 變化(변화)
POSITIOINING 각 표적 집단의 포지셔닝 strategy
분석 시기 : 2000년-현재
(2000년에 들어서면서 기술발전과 더불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처음 했으므로)
STP Analysis
_SLIDE_5_
분류
차종
대표차종
A
경차
I10, EON
B
소형
i20, Accent
C
저가 중형
i30
D
고가 중형
i40, Sonata
E
대형
Genesis
F
세단
Grandeur
G
스포츠카
없음
MPV
특수 목적
ix series
SUV
6인 이상
SantaFe
현대차 SEGMENT 분류
Segmentation
_SLIDE_6_
중산층
연비
40-50대
고학력
소득상위계층
20-30대
디자인
개성
고소득층
럭셔리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제네시스프라다
에쿠스
벨로스터
i40
i30
아반떼
엑센트
_SLIDE_7_
[고급화 strategy]
Targeting
하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차종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하나의 세분시장만을 표적으로 하는 strategy은 위험
_SLIDE_8_
Therefore,
브랜드 자체에 대하여
긍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strategy 사용
Ex) ‘live brilliant’ 감성마케팅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주제(사랑, 우정 등) + 그 밖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장치(전체적인 분위기, 네레이션 등)
Targeting
_SLIDE_9_
Po…(To be continued )
Download : 현대자동차 광고분석(MARKETING PROPOSAL).pptx( 65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광고분석(MARKETING PROPOSAL) , 현대자동차 광고분석(MARKETING PROPOSAL)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광고 MARKETING PROPOSAL
순서
현대자동차 광고analysis(분석) (MARKETING PROPOSAL)
현대자동차,광고,MARKETING,PROPOSAL,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설명
현대자동차 광고analysis(분석) (MARKETING PROPOSAL)
다.